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식품 review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초콜릿, 사탕/린도르 초콜릿, 린트 초콜릿]

by 꾠통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발렌타인데이였어요.

저희집 남자는 초콜릿 안주면 삐져서!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초콜릿을 샀어요!

집가는길에 나인원 한남 고메494 마켓에 들러서 린도르 초콜릿을 구매했어요.

매장에서는 밀크맛이랑 어쏘티드를 판매중이었고 가격은 14,000원에서 11,000으로 할인중이었어요.

어쏘티드는 이렇게 황금색 포장이랍니다.

열어보면 4가지 맛(밀크초코, 화이트초코, 다크초코, 헤이즐넛)이 골고루 들어있어요.

빨간색은 밀크초코, 파란색은 다크초코, 황금색은 화이트초코, 주황색은 헤이즐넛 맛이에요.

총 16개가 들어있었어요.

먼저 다크를 먼저 먹어봤어요.

이렇게 동그란 초콜릿이 있고

반으로 가르면 안에는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이 또 들어있어요!

정말 맛있어요. 저는 초콜릿 특유의 그 기름뜨는 맛? 분리된 저렴한 초콜릿도 싫어하고 먹고난 뒤에 목 뒤에 남는 씁쓸함을 싫어하는데요.

이 초콜릿은 기본에 충실한 좋은 품질의 초콜릿이었어요.

초콜릿 먹고싶을 때 또 사먹을 것 같은!

그리고 선물로 주기에도 좋은 정도의 초콜릿인 것 같아요.

이건 밀크 초콜릿이에요.

인터넷에는 10,000원 이하로 판매되고 있고, 코스트코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해요!

발렌타인 데이라고 해서 초콜릿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요. 여러 초콜릿들을 고민하다가 그 중에 린도르 초콜릿을 구매한 이유는 유럽여행하면서 스위스가 초콜릿으로 유명하다고해서가 이유였어요.

우리가 아는 삼각초콜릿 토블론도 스위스 초콜릿이에요! 근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다.

스위스 린도르 초콜릿 넘 맛있어요~!! 다음에 선물해보세요! 이왕이면 맛있는 초콜릿을 선물하는게 좋잖아요!

*TIP 린도르 초콜릿은 린도 초콜릿, 린트초콜릿으로도 불리는데요 검색창에 린트초콜릿이라고 치시면

농심공식판매처에서 26% 할인된 9,900으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HAPPY VALENTINE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