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강릉/카페//카페온다] 숨은 오션뷰가 있는, 인생샷 건지는 카페!

by 꾠통 2020. 5. 31.
반응형

이런뷰 가능한! 근데 손님은 또 없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강릉 테라로사 옆에 위치한 카페온다를 소개할게요.

저희가 드라이브하면서 찾은 카페입니다.

바다 옆 해안도로에 위치한 카페들에 사람들이 많아서 드라이브하면서 찾아들어가자고 한 카페였는데요.

바로 옆에 테라로사는 사람이 가득 차 있었는데 이 곳은 손님이 저희랑 다른 테이블 하나밖에 없었어요.

3층 규모임에도요.!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 033-643-6363
위치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산대월길 327-9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경포대에서 조금만 가면 찾을 수 있어요.

가페 온다는 이탈리아어로 파도, 물결의 뜻이라고 하네요

해안가에 잘어울리는 이름이에요

1층도 좌석이 많고요

2층도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메뉴는 커피, 라떼, 티, 스무디, 주스 에이드 등 다양했는데요

저희는 다들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올라가는 계단에 시와 액자 장식이 잘되있어요.

사장님이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3층이에요!

말씀 안 해주시면 아무도 모를 것 같은 장소예요 ㅋㅋㅋㅋㅋ

그날도 저희만 올라가서 인증샷 많이 찍고 내려왔어요!

바닷가 바로 옆이라 뷰가 정말 예쁘죠

하늘도 예쁘고 해안선도 정말 예뻤어요.

이렇게 단체석도 있구요

귀여운 고양이 그림도 많았어요.

안목해변을 가도 경포대를 가도 강릉에서 제일 유명한 테라로사를 가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좌석도 못 찾고 시끄러운 분위기에 힘드셨다면

다음엔 카페온다 어떠세요?

여행은 힐링이니까요! 조용하고 뷰 좋은 카페 소개해드려요.

맛 ☆☆☆★★
가격 ☆☆★★★
위치 ☆★★★★
재방문의사 ☆☆☆★★

 

제 총평은요. 아무래도 테라로사와 같은 커피 전문점 커피 맛은 아니라 맛 부분에서는 별 2개입니다.

가격은 관광지 치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위치는 경포대, 유명 커피전문점과 가까워서 좋았어요.

재방문의사는 별 2개인데요. 한번 가서 인증샷을 건졌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카페가 오래되어서인지

조금 낡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번쯤 가볼만한 카페였어요!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