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강릉/횟집//강릉항회센터] 회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by 꾠통 2020.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회센터를 소개해드릴게요!

안목해변 옆에 위치한 강릉항 회센터입니다.

전경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 14번 길 55-7

총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을 들어서면 이렇게 많은 횟집들이 있고, 마음에 드시는 횟집에서 회를 구매해서 2층에 올라가 먹는 구조예요

저희는 여러 가게의 가격을 물어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6호 만승으로 갔어요.

보시는 것 같이 다양한 어종이 있었어요

저희는 광어 중간 크기를 시켰어요! 가격은 45,000원이었어요.

(그런데 사장님이 오천 원을 2층에서 더 빼 주신다고 하셨는데.. 2층에 올라가서 말하니 사업장이 별개라서 2층에서는 따로 할인을 해줄 수 없다고 하셨어요.. 사장님 나빠요.. ㅜㅠㅠ)

아무래도 이런 회센터에서는 미리 떠놨던 회를 줄 것 같아서 저희는 회 뜨는 걸 보고 올라가려고 했는데

계속 올라가 있으라고 하셔서 마음이 찜찜했어요. 저희는 정말 싱싱한 회를 먹고 싶었거든요! 돈을 더 주더라도!!

2층 식당가 메뉴판이에요.

1인 세팅비 3000원에 매운탕 만원이에요!

신기하게 커피도 팔더라고요

서비스로 멍게, 게, 소라를 주셨어요.

밑반찬은 묵, 옥수수콘이 있었어요.

짠!!! 다양한 회가 있죠? 저희는 광어를 시켰는데 중간에 사장님한테 서비스 달라고 해서

방어랑 뼈째회랑 여러 가지 회를 주셨어요!

저희가 할인 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았었는데요. 진 진짜 회를 먹고 나서 화가 다 풀릴 정도로 맛있었어요

특히 저 아래 회는 잡어였는데... 와~~~~ 먹어본 회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여기 정말 회는 맛있더라고요! 싱싱하고 쫄깃했어요

그리고 한참 먹을 때쯤 10000원 매운탕을 시켰는데요.

매운탕도 정말 괜찮았어요.

강릉에 가시면 회가 정말 비싼데 저희는 이곳에서 가성비 좋은 특히! 정말 맛이 좋은 회를 먹을 수 있었어요.

추천드립니다.

맛 ★★★★★
가격 ☆☆★★★
위치 ★★★★★

제 총평은요. 

회 맛은 정말 끝내줬고요

가격은 아무래도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많이 싸진 않아요.

위치는 안목해변 바로 옆이라 좋았어요! 

주차장도 바로 옆에 넓은 공터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음 강릉 모임에도 꼭 갈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