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강화도 식당/ 강화도, 인천// 강화섬설렁탕]

by 꾠통 2022.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여행 첫끼로 급히 찾은 설렁탕집이에요.

남편이 맛집이라고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37-6구(지번) 주소길상면 온수리 665-10 (지번)
전화 : 032-937-5859
영업시간 : 매일 06:00~21:00

와 설렁탕집 답게 아침 6시부터 영업을 하고있어요.

그리고 마니산 바로 옆이고, 주차 공간도 넓어요.

그리고 인터넷에는 나오지 않지만 매장내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고 적혀있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외관이에요. 

내부예요.

ㅎㅎ어서 오시겨! 강화도 사투리 인가봐요!

밑반찬이랑 설렁탕을 시키면 나오는 소면이에요. 우리집 면킬러에게는 적은 양이지만 결코 더 달라는 소리는 안한답니다.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정말 다양했어요. 저빼고 다른 가족은 모두 설렁탕을 시켰고 저는 회냉면을 시켰어요!

심심한 설렁탕이에요. 하하. 파가 많았고 설렁탕은 그냥 평범해보였어요.

고기도 조금 들어있었어요. 맛도 그냥 그랬다고해요. 이래봬도 이름이 강화섬 설렁탕인데 ㅠㅠ 실망했어요.

근데! 의외로! 이 냉면이 맛있었어요. 다른 가족들도 먹어보고 냉면이 훨씬 맛있다고 했어요.

간도 적당하고 새콤달콤매콤 맛있었어요! 냉면먹으러 가시는 건 추천드려요 ㅎㅎ

그리고 여기도 인천막걸리가 있었어요! 민족 생막걸리는 처음봐요!

이렇게 야외 좌석이 있어서 단체분들은 여기서 식사하시더라고요! 등산 마치고 내려와서 밥먹기 딱 좋아보였어요. 

마니산이랑 가까워요!

마니산 근처 식당을 찾으신다면 강화섬 설렁탕 추천드립니다.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