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꾠통이 일상

[용인/이유스튜디오] 아기 백일 사진 촬영

by 꾠통 2023. 8. 17.
반응형

오늘은 아기 백일사진을 촬영했어요.

성장앨범을 따로하지 않았기 때문에 백일사진 사진관을 여러곳 고르다가,

테마가 깔끔해서 고르고 고른곳인데 마침 동네에 있는 사진관이었어요!

저희는 기본 촬영으로 아기컨셉 2컷과 가족사진을 찍었어요.

우는 것도 귀여운 우리 쪼꼬미예요.

울아가는 낯을 가려서 정말 찍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재촬영보다는 있는 그대로를 담아내기로..했답니다.

이건 인스타에서 보고간 포즈인데 엄마가 아기를 들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사진 찍으셨던 분 정말 대단..

그래서 나중에는 위치를 바꿨어요.. 팔뚝에 힘이 들어가서 누가 아빠 팔인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한 컨셉의 아기 사진을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