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용미리,파주/카페//산업커피]

by 꾠통 2020.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미리 산업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09:00 - 21:00 / 일요일 10:00 - 21:00

외관인데요. 꼭 패밀리레스토랑 같지 않나요?
그도 그럴 것이 카페임에도
피자, 스파게티, 브런치 메뉴를 팔고 있어요!

이문은 주차장 옆 쪽문이에요!

주차장이 전면과 측면에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1층 내부인데요. 식물로 꾸민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2층에도 먾은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이렇게 야외에도 그늘막이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 곳은 특이하게 제빵도 같이 하는 카페였어요!
빵이 퀄리티 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쿠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컵, 탁자, 도마와 같은 소품도 판매중이었어요.

냄비까지도 판매중이었구요..
정말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메뉴판이에요.
브런치, 커피, 쥬스, 티, 에이드가 있었구요.
메뉴판엔 없지만 카운터 화면에 빙수가 있어서
빙수를 시켰어요.
사실은 빙수를 먹으러 방문한거고든요!!

빙수는 인절미빙수, 베리베리빙수, 망고빙수가 있어요!
가격은8-9000원이었어요.
저희눈 베리와 망고 빙수를 시켰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과일 빙수는 맛있진 않았어요 ㅠㅠ
얼음도 잘 깨지지않구요.
과일들도 냉동 제품을 써서 그랬던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켰는데요!
홀더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컵에 붙어 있는 홀더로 홀더가 분리되지않아서 편했어요!
커피맛은 쓰지않고 구수해서 좋았어요!

용미리 근처에 괜찮은 카페 찾기 정말 힘든데!
용미리 가셨다면 들르기 좋은 카페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