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장어, 장어구이/분당, 정자/ 여기풍천민물장어]

by 꾠통 2022.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기념일이라서 좋아하는 남자랑 장어구이 먹고왔어요.

장어구이집이 주변에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갈 지 고민하다가 나름 맛잘알이라는 신세계부회장 맛집 장어집이라고 소문난 곳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031-717-9745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266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여기는 차 없이는 가기가 힘든데요. 결혼기념일이라 술 한잔해야해서 저희는 특별히 택시까지 타고갔어요!

기흥역에서 택시타고 가면 14,000원에서 15,000원 정도 나온답니다. 

용인에서 출퇴근 하신다면 이 곳 많이 지나다니실 것 같은데요. 이곳에 장어집이 정말 많잖아요.

제가 다녀온 여기 풍천 민물장어입니다. 아 여기가 here이 아니고 한자네요. 잘보이진않지만 수레여에 기운기해서 기운을 끌어온다는 뜻이 아닐까싶어요..

간판이에요! 차가 하나도 없죠? 저희가 라스트 찍고 나와서 그래요! 하하

오랜된 유명 맛집이라면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사인들입니다.

밑반찬들이구요. 저 부추가 정말 맛있었구요 백김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저 장어뼈가 다른 곳과는 달리 소금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많이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밑반찬은 여기서 무한리필로 가져갈 수 있어요. 그리고 상에는 없는 쌈채소랑 와사비도 있답니다!

다른곳과는 다르게 냉장에 보관을 하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잘안보이시죻ㅎㅎㅎㅎ

테이블에 나눠준 메뉴판을 보시면 돼요! 저희는 장어소금구이 1인분이랑 양념구이를 먹었어요.

양념구이는 간장양념이랑 고추장 양념이 있는데 저희는 간장양념을 먹었답니다!

아그리고 물이 500원 써있는데 안받고있으니 걱정마세요!

불판이 나오구요.

먼저 장어구이가 나왔어요. 

중간중간와서 뒤집어주세요. 불이 정말 뜨겁더라구요..

노릇노릇 정말 잘익어가죠. 근데 빨리먹고싶은데 시간이 좀 걸려요.

짜자잔 다 익은 장어랍니다. 이렇게 예쁘게 잘라줘요. 근데 저는 요즘 경동시장에서 장어를 사먹었었는데, 장어가 조금 날씬한 감이 있어요. 그래서 외관만보고는 조금 아쉬웠는데 먹어보고 맛있었어요...

왜지.. 저렇게 날씬한데 왜 맛있었던 거지.. 역시 맛집인가.. 결혼기념일이라 설렛던 걸까..하하하

근데 남편이랑 저 둘 다 맛집에 인색한 편인데도 다시가보자고 말할 만큼 괜찮았어요.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달달하고 맛있어요. 데리야끼 소스예요.

그리고 이건 간장 양념이에요. 역시나 날씬한 친구들이에요. 찍어먹는 양념에 묻어서 구워져서 더 맛있었어요!!

이건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었어요.

같이 나온 마늘도 화로에 구워먹으니 장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메뉴판에는 잔칫국수랑 된장만 된다고 써있었는데 점심메뉴인 어죽국수도 되더라구요.

다른테이블에서 다 어죽국수를 먹고있어서 저희도 한 번 시켜봤어요.

된장국에 소면이 들어있었어요. 저희는 어죽국수는 처음인데 후식으로 좋더라구요. 

저는 특히 저런 퍼진면을 좋아해서 제 입맛엔 잘 맞았어요. 

근데 아무래도 면이다보니 술 한 잔 기울이며 이야기 하다보니 금방 졸아버리는 단점이 있긴했지만 

이건 시켜줘야돼요!

 그리고 저희가 마지막으로 나온만큼 ㅋㅋㅋㅋㅋㅋ이렇게 매장 사진도 있답니다!

근데 코로나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주말 저녁에 꽉 찬 테이블에서 식사를 해야했어요. 장어굽는 화로위에 환풍구가 있긴하지만 조금 걱정은 되더라구요.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아서 단체 손님도 꽤 있었구요. (6인) 

분당, 용인에 사신다면 술을 안드시는 분이라면 서울가는 길에 들러볼만한 맛집 소개해드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