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소고기/신갈, 기흥, 용인/소박사] 가성비 좋고 품질 좋은 소고깃집

by 꾠통 2022.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려요!

제가 최근 가 본 고깃집 중에 손에 꼽히는 맛집이에요!

광고아니에요!

입구예요! 밖에서 봤을 땐 어두워서 문을 닫은 줄 알았는데, 영업중 불이 들어와있고 내부는 영업중이었어요!

연중무휴에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으니 닫았을까 고민되신다면 전화해보고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외부 좌석과 룸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룸은 5개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게 규모에 비해 룸이 많았어요!

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한 좌석 있고 따로 환풍이랑 에어컨 설비가 있었어요!

저희는 3시에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룸으로 안내받아서 들어갔어요!

저희가 나올 때 7시 즈음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외부 좌석도 만석이었어서 룸을 앉으시려면 좀 일찍가셔야 될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소박사 반반 시리즈와 와규 반반 시리즈가 있어요. 

와규는 일본 최고급 흑우를 와규라고해요. 소박사에서는 일본산 와규를 호주에서 품종개량한 호주산 와규라고해요!

그래서 와규는 조금 더 가격이 있었어요! 저희는 소박사 반반시리즈에서 양념소갈비살과 생소갈비살을 시켰어요. 저는 기름이 많은 부위를 좋아해서 등심보다 갈비살 부위를 더 좋아해요!

근데 다른 리뷰를 보니 생등심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엔 도전하고 후기 남길게요!

그리고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뒷장에 특김치찌개는 큰 사이즈라 앞에있는 점심특선메뉴의 김치찌개를 시켰어요!

밑반찬이에요! 양파를 소스에 절여 먹는 거구요. 명이나물, 콩나물 무침, 상추, 간장새우, 콘샐러드가 나와요.

콘샐러드 주는 소고기집은 오랜만에 봐서 특별히 리필해 먹었어요..ㅎㅎㅎ 좋아합니다.

생갈비살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양념 소갈비도 알맞게 간이 되어있어서 짜고 달지 않아서 적당히 맛있었어요. 간이 세면 소고기 맛을 잘 못느낄까봐 걱정했는데, 맛있었어요.

불이 들어왔구요.

소고기를 지글지글 익혀줬어요! 옛날 고기 굽기 게임 생각나시지 않으세요? 90년대생이면 다 알 것 같은데..ㅎㅎ초반..90년대 초반생!

자 익은 고기구요..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어요. 소고기의 담백함 ㅠㅠㅠㅠ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가격에 이퀄리티 어디서 보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먹은 김치찌개! 고기가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너무 달거나 시지 않고 적당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이 조합 추천해요! 고기양도 두명이 먹기에 충분했어요! 

룸 소고깃집!!!! 다시 갈 의향 100% 좋아요. 동네 맛집 찾아서 좋아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