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낙곱새, 낙지볶음/ 부산 본점, 남포동// 개미집]

by 꾠통 2022.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낙곱새의 원조인 개미집 소개해드려요.

낙곱새는 낙지 곱창 새우를 줄인 말이에요! 

요즘 배달음식으로 낙곱새 정말 많잖아요. 저는 처음 판교 사위집에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반했거든요.

그리고 배민으로 마약낙곱새 같은 곳에서 시켜먹다가 본점을 제일 마지막으로 먹었는데요.

제 입엔 역시 본점은 다르다.. 내 입맛에 더 잘 맞다 였어요. 

그럼 소개 시작해볼게요.

전화번호 : 051-246-3186
주소 : 부산 중구 중구로30번길 221 (자갈치역 7번 출구에서529m)
        남포동 부산은행 뒷문에서 시장쪽으로 30m 정도 직진 앞에 위치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30

여긴 쉬는날 없이 매일 영업 한다고 해요.

이건 너무 좋네요! 영업시간도 매일 같아요!

 

그리고 메뉴는 이렇게 낙지 곱창 새우가 같이 있는 메뉴와 각각 따로 있는 메뉴들이 있어요.

저는 새우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낙지랑 곱창은 정말정말 좋아해요. 특히,,,,곱창으로 들어가는 대창을 정말 좋아해서 낙곱새에서도 곱창을 주로 골라먹는다는..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것들 섞어서 볶음 만들생각을 누가한고야..

시장 골목을 쭉 따라들어가다 보면 이렇게 빨갛고 큰 개미집 간판을 볼 수 있어요.

지도 보고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저는 택시 타고 왔지만 히히

딱봐도 건물이 크죠 제가 간 시간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원래는 유명 맛집이라 사람들이 많이와서 수용 가능하도록 좌석이 많았어요.

제 사진 실력 어떠세요? ㅎㅎㅎㅎㅎㅎ 햇살이 너무 좋았나봐요..

낙지볶음 명가 개미집 입구 입니다. 

수요 미식회에도 나왔었어요.

그리고 제가 찾은 곳은 본점이랍니다. 저기 보면 본점은 5개가 있어요.

이왕 가실거라면 본점을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밑반찬으로는 야채 무침, 멸치, 김치, 부추, 김이 나오고 동치미가 나와요. 

아그리고 밥도 나오는데요. 저 밥에다가 낙곱새랑 김이랑 부추를 넣고 섞어먹는 거예요!

사위식당은 콘샐러드로 나오고 콩나물도 나온다는게 좀 달랐네요.

저희는 낙곱새 3인분을 시켰는데요. 대창과 낙지가 실하죠? 그리고 파도 듬뿍들어있어요.

대창이.. 실해요.. 대창 맛있잖아요.. 아시죠..?ㅎㅎㅎㅎㅎㅎ

당면도 있고 안보이지만 새우랑 떡도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아래를 휘적휘적하면 소스가 있어요. 

여기는 파가 많아서도 그렇지만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재료들의 맛도 잘 느껴지고, 너무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실 저는 먹어본 낙곱새들이 정말 자극적이고 매웠거든요.

그런데 본점은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재료들과 잘어우러져서 딱 좋은 정도의 맛이었어요.

 

여러분들도 낙곱새 좋아하신다면 부산가시면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