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판교/피자가게//더이스트하우스]

by 꾠통 2020. 5. 30.
반응형

<전경>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오늘은 요즘같은 날씨에 야외에서 먹기 좋은 피자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판교 더 이스트하우스입니다.

☎ 031-8017-8913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27번길 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일요일 휴무)

위치는 다음과 같고, 아무래도 회사가 많은 곳이라 일요일은 휴무라고합니다!

자 그럼 메뉴를 한 번 보실까요?

짠 ~

피자는 6~9가지 종류로

한조각 단위로 판매중이고

가격대는 5,000원에서 7,000원까지 다양했어요.

저희는 많은 인원이가서 각자 두조각씩 먹었는데 남자들인데도 버거울많큼 양이 많았어요!

특히 도우가 정말 정말 두꺼웠어요.

전반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꽈리고추&데리야끼 치킨 피자였어요.

저는 하와이언, 치즈고구마 피자를 먹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피자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음료도 많았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맥주도 다양했어요.

회사끝나고, 저녁으로 피맥 한잔하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맛 ☆☆☆★★

가격 ☆☆★★★

위치 ☆☆★★★

제 총평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비해 피자맛이 많이 아쉬웠던 것 같아요.

다음엔 더 맛있는 가게 정보로 돌아올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