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명동성당 근처 메뉴가 다양한 카페/ 명동//베브릿지]

by 꾠통 2022.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성당 옆 메뉴가 정말 다양한 카페 소개해드려요.

저도 매일 지나가면서만 봤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놀라 소개해드려요.

전화번호 : 070-8863-0180
주소 : 서울 중구 삼일대로 340 1층23
영업시간 : 월~금 08:00 - 20:00
              토 12:00 - 18:00
              일 정기휴무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합니다. 아침일찍부터 열고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있어요.

딸기 들거나 메뉴가 있었는데, 사진만봐선 다른 곳들보다 정말 딸기딸기할 것 같은 느낌. 딸기와 초코라니 맛없없이네요.

저는 평일 아침에 커피를 사러 잠깐 들렀어요. 아침에는 커피 할인도 하고있어서 좋아요!

요즘 베브릿지 체인점이 많이 늘어나고있는데요. 한국외대 창업동아리 출신들이 만들 세계음료전문 카페라고해요.

오 시작을 생각하면 지금은 엄청 성장한거네요!

아침이라 자리가 다 비워져있었어요. 내부는 좌석이 많았어요.

간단한 베이커리, 병음료도 있었어요.

사이즈는 톨, 그란데로 스타벅스랑 같네요.

2달마다 신 메뉴가 나온다고해요.

치즈케익, 와플, 샌드위치, 베이글이 있어요.

그리고 요즘은 다 이렇게 키오스크거나 네이버로 주문을 하더라구요! 저도 키오스크로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메뉴는 정말 전세계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서 커리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는 라씨도 판매중이었어요.

그리고 세계음료 전문점 답게 음료에 맞는 나라가 그려진 스티커도 있었어요.

베브리지에서 월드로! 가는 홀더네요. 귀여워요.

이색음료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