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동국대 요즘 핫해진 술집/ 충무로 동국대// 보스 BOSS]

by 꾠통 2022.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국대에서 뜨고 있는 술집 소개해드려요.
음식이 맛있어서 유명해진 것 같아요!

전화번호 : 02-2277-4693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42길 534
영업시간 : 매일 17:00 - 새벽 02:00

저도 몰랐는데 매일 영업을 하고있네요. 역시 대학생들 멋져 주말부터 술먹는 모습..

2차로 갔어요. 저 학교 다닐때는 여긴 아저씨들이 가는 술집느낌이 강해서 한번도.. 간 적이 없어요.
근데 작년부터인가 여기 장어구이가 핫하다고 인스타에 자꾸 뜨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가보고싶었는데 자꾸 취해서 가서 ㅋㅋㅋㅋㅋㅋ장어는 안시키네요.
저날은 그래도 자리가 꽤있었는데 지금은 시험이 끝났는데 학생들이 많아서 만석이라고하더라고요.

저희가 앉은 1층 안쪽 자리예요. 아늑하고 구석져서 좋아요.
벽에는 학교앞엔 늘 그렇듯 낙서들이 있었어요.

여긴 입구쪽이에요.

그리고 이층자리도 있었구요.

메뉴는 딱..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 튀김, 느끼한거 가득 하하 저기 위에 수제 한 마리 민물장어 구이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이차라 먹진 안않았어요. 그리고 뭔가 느낌상 학교앞 술집에서 2만원짜리 메뉴가 먹기 싫었나봐요.

그래서 저희는 후라이 콘치즈와 감자전을 시켰어요.

뭐 맛없을 수 없는 메뉴예요. 이차로 이런거 시켜주는 사람이 없었는데 메뉴 선정 맘에 들었어!!

그리고 감자전인데요. 이게 별미였어요. 감자가 부드럽고 고소해요. 또먹고싶네요.

이렇게 가운데 반숙란이 있어요. 이 메뉴는 또 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2차 메뉴로 딱맞는 홍합라면도 시켰구요.

모둠 소시지도 시켰답니다. 저는 배가 불러서 감자전에 남은 위장 올인했어요.
근데 2차로 가기 정말 좋더라구요. 학교앞이라고해서 부실하거나 학생입맛아닌 메뉴도 맛있었답니다.
동국대 보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