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신갈, 기흥/ 더벤티] 매장도 넓고 커피 저렴하고 맛있는 곳!

by 꾠통 2022.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에 새로 생긴 카페 더 벤티 소개해드려요!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375 1층 3호
영업시간 : 매일08:00 - 22:00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예요.

아침 일찍부터 늦은 시간까지 여니까 아침에 여행가기 전에 한 잔 사가거나 저녁에 퇴근하고 한 잔 사가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매장 입구예요. 새로 지어서 그런지 진짜 매장이 깔끔했어요.

저는 테이크아웃이라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여기서 받아 갔답니다.

저는 더 벤티에 메뉴가 이렇게나 다양한 지 몰랐는데 과채메뉴까지 있었어요.

이건 매장 바깥쪽에 붙어 있는 메뉴이고요.

키오스크 주문을 하려면 먼저 매장이용인지 포장인지를 선택해야돼요.

음료도 딸기라떼 초코라떼 녹차라떼가 있고 커피류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신메뉴는 따로 첫 번째 페이지에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다양하고 화려했던 프라페 메뉴도 있었어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빵류도 많아서 간단하게 브런치도 가능해 보였어요. 

에이드와 버블티도 있고 티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대용량 커피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신제품으로 나온 콜드브루와 다크리카노예요. 

메뉴를 기다리면서 매장에 들어와봤어요. 크로플, 초코범벅, 페스트리 같이 빵 메뉴가 정말 베이커리처럼 다양했어요.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정말 넓더라고요. 또 신규 매장이어서 그런지 다 새거라 더 좋았어요. 깔끔깔끔.

안쪽에도 좌석이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저도 다음에 카페갈 일 있으면(매장 이용할 일 있으면) 애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커피 원두 갈아 드시는 걸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원두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아랑 오곡라떼를 먹었는데요. 오곡라떼 정말 맛있어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지 모르겠다면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어요. 순삭했어요 하하

신갈에서 카페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주차도 롯데마트에 하시면 된답니다!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