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대릉원 맛집/ 경주 황오동, 대릉원// 이치에]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있음!

by 꾠통 2022.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릉원 근처에 메뉴가 다 맛있었던 이자카야 소개해드려요.

지나가다 본 작은 가게에 후기도 몇개 없었는데 별점은 높아서 궁금했는데!

성공한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전화번호 : 010-9677-2710
주소 : 경북 경주시 원효로 131
영업시간 : 매일18:30 - 새벽 01:00

매일 같은 시간에 영업을 한다고해요! 점심 영업은 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외부예요. 정말 딱 이자카야 인테리어죠. 대릉원 옆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도 조그맣게 5자리 정도 있어요!

입구쪽 좌석이에요. 자리들은 다 분리가 잘 되어있어요.

세팅이에요.

그리고 귀여웠던 메뉴판이에요. 

편치면 이렇게나 많은 메뉴들이 들어 있답니다. 이자카야에서 판매할 것 같은 메뉴는 다 있었어요. 사케도 다양했고, 사시미, 튀김, 볶음, 식사류, 탕류까지요.

저희는 모둠회를 시키고 싶었는데 회가 연어랑 참치만 있다고해서 연어, 참치 섞인 모둠회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모둠회 가격이었어요. 그리고 오코노미야끼, 모둠튀김을 시켰답니다.

밑반찬인데요. 정말 이정도면 잘나오지 않았나요? 계란말이, 튀김, 회무침, 완두콩, 콘샐러드, 가라아게까지! 정말 횟집가야 나올 것 같은 밑반찬들이었어요. 보통 이자카야에서는 완두콩에 콘샐러드 정도 나오는데요..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하이볼! 맥줏잔에 나올 걸 기대했는데 투명 유리잔에 나왔어요. 맛은 우리가 아는 그맛!

그리고! 첫번째로 나온 오코노미야끼예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밀가루맛이 강하거나 양배추맛이 강하지 않고 정말 조화롭게 맛있었어요. 여기 오코노미야끼 맛집! 정말 술집가도 냉도 오코노미야끼 주는 곳도 많고 맛없는 집이 많은데 오랜만에 맛있는 오코노미야끼 먹어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두께도 보여드리고싶어서 찍어왔어요. 두께도 두꺼운데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나온 모둠회 회가 생각보다 싱싱했어요. 플레이팅도 예쁘더라고요.

무엇보다 연어 크기가 정말 컸어요.

참치, 연어 다 기름진 부위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튀김이에요. 튀김기름을 꺠끗한 걸 사용하셨느지 색만 봐도 알 수 있었어요. 고구마, 감자, 새우, 단호박, 당근, 고추 튀김이 있었고 튀김 정도도 두께도 다 좋았답니다.

대릉원 근처에 갈만한 이자카야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안주가 다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