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미나리 삼겹살, 목살, 소갈빗살/ 경주// 목구멍] 요즘 뜨는 경주 맛집

by 꾠통 2022.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출장중에 주민분이 추천하시는 고깃집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고기야 뭐 맛있는 고기들 많으니까 기대안했는데, 와우! 가격도 고기 품질도 정말 좋았던 곳이에요.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 : 054-777-6780
주소 : 경북 경주시 용황로11길 6-7
영업시간 : 월~토 16:00 - 23:00 (22:15 라스트오더)
              일 16:00 - 22:00 (21:15 라스트오더)

이름이 목구멍이에요. 목구멍에 기름칠하는 날이라 목구멍인가 ㅎㅎ 저기 간판 옆에 초록색은 모두 소주병이에요. 인테리어가 맘에 드네요. 내부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못찍었는데요. 내부가 넓은데 사람들도 꽉 차 있어요.

이렇게 정육점처럼 직접 고기를 손질해서 진열하고 계셨어요.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이에요! 요즘 은근 솥뚜껑에다 먹는 고깃집이 찾기 어려운데 컨셉으로 아예 걸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미박삼겹살이 10,000원 특목살도 10,000원 갈비본살 15,0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서울에선 못보는 가격이에요. 근데 더 대박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ㅠㅠ 이가격에 이서비스 맘에 들어요.

미나리랑 갓김치예요. 미나리는 5,000원 추가메뉴이고 갓김치는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미나리는 말모말모였고 갓김치는 고기랑 잘 어울릴 정도로 맛을 좀 부드럽게한 대중적인 맛이었어요. 둘 다 고기랑 같이 먹을 밑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솥 뚜껑 등장!

밑반찬입니다. 미나리를 추가했고요, 콩나물 김치 갓김치 양파 절임, 마늘이 나와요.

미나리가 정말 싱싱했어요.

파절이도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1사람 당 양파절임과 칠리소스를 앞에 줬어요!

ㅋㅋㅋㅋㅋ정말 기름이 쫌 튑니다. 앞치마는 꼭 하세요.

저희는 소갈빗살 2개 삼겹살 3개를 시켰어요. 

삼겹살이 미박이고 칼집이 나있어서 바삭했어요.

고기가 좀 익으면 김치랑 콩나물을 올립니다.

그리고 다 익었을 즈음에 미나리도 올려요! 와 소고기 돼지고기 할 거 없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미나리랑 삽겹이랑 조화가 정말 좋더라고요. 왜 같이 먹는지 알 것 같다는!! 정말 맛있어서 다들 서울에는 없는지 검색해보니까 경기도 까지만 올라온 것 같더라고요! 정말 서울에 있으면 가성비나 맛이나 너무 좋아서! 자주 갈 것 같은 곳이에요.

경주 분들은 강추해요! 꼭 가보세요!

그래서 추가했습니다. 목살과 삼겹살이요! 하하

그리고 후식으로 시킨 물냉면이에요. 냉면도 맛이 꽤나 괜찮아서 완냉했어요..!

하하 경주시민분들 그리고 경주에 놀러오셨는데 고기가 땡기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경주 찐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