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로스트 템플 [쌀국수, 팟타이, 볶음밥/충무로, 을지로/아시아 음식점]

by 꾠통 2022.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근처 찐 맛집. 그리고 숨어있는 맛집 로스트 템플 소개해드려요.

여긴 정말 숨어있는 곳이라 저도 얼마 전에 처음 알았어요. 알고 찾아가려고 했는데도 어려웠어요..

위치는요!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39길 15 1층

영업시간 : 월~금 11:00~22:00 /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입구인데 예쁘지 않은가요? 충무로을지로의 올드한 거리에 갑자기 있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는데 안에도 정말 이국적으로 잘 꾸며져 있어요.

먼저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22년 3월 4일 기준)

업체에서 올린 예전 메뉴판이랑 메뉴가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이건 최근 기준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팟타이, 쌀국수, 타이거 볶음밥, 핫 야이 치킨, 똠얌 칠리새우를 메뉴로 시키고, 라임에이드와 패션푸르츠 에이드를 음료로 주문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나이트 반미도 많이 먹었어요. 저희는 빵이 딱딱하고 커서 나눠먹기 어려워서 시키지 않았는데,

나온 메뉴를 보니 먹기 좋게 작은 크기로 잘려 나와서 먹기 편해 보였어요.

먼저 나온 건 태국식 치킨이에요. 이건 뼈 없는 순살치킨인데 겉바속촉으로 짭짤해서 맥주 안주로 딱이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정말 웬만하면 맥주 당기는 메뉴가 없는데... 처음으로 음식 먹고 맥주가 당겼어요.

그리고 저기 위에 고구마튀김이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맛이 심심하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같이 나온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이 메뉴는 꼭 다시 한번 저녁에 가서 맥주에 한 잔 마시고 싶어요!

다음은 똠얌 칠리새우예요. 이 새우는 일반적인 칠리새우랑 비슷한데, 똠얌 맛이 조금 나서 이국적이었어요.

고수도 같이 나오니 고수 좋아하시는 분은 같이 드시면 정말 이국적인 새우튀김이 될 것 같네요!

다음으로는 볶음밥이에요. 숙주, 새우 계란을 태국식 소스로 볶아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표 메뉴답게 정말 맛있었던 팟타이예요. 땅콩이랑 위에 올라간 고기가 팟타이랑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평소에 팟타이를 많이 만들어먹었는데 숙주랑 새우만 넣었었는데 토핑을 푸짐하게 넣으니까 특히 땅콩이요! 맛이 풍부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왜 이렇게 팟타이를 좋아하는지 알게 되었다는.. 그리고 제 레몬이요 뿌린 거랑 안 뿌린 거랑 정말 차이가 커서 뿌리고 드시면 더 새콤한 이국적 팟타이를 드실 수 있어요!

 

이건 동료들이 시킨 패션푸르츠 에이드예요. 비주얼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층이 나뉘어 있어서 잘 섞어 먹어야 돼요.

코로나로 인해 저는 맛은 보지 못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아래에는 청귤 같은 청이 들어있어요. 저게 뭔지 정말 궁금했는데 처음 보는 초록색의 청이라서 청귤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먹은 라임에이드예요! 이것도 아래에 초록색 청을 넣어서 제조를 하시더라고요. 라임에이드도 색이 정말 예쁘죠? 이건 진짜 처음 먹어본 맛이에요 라임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프레시한 탄산수에 달달한 맛까지 나서 진짜 맛있었어요. 저 초록색의 정체를 안다면 무슨 맛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처음 먹어본 맛이라 다음에 또 먹어보면 더 잘 알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제가 먹어본 라임에이드들은 라임에다가 탄산수를 탄 아니면 사이다를 탄 맛이었는데 이건 정말 여러 맛이 섞인 오묘한 맛인데 맛있는 맛.. 하하

무슨 맛인지 모르시겠죠..? 한 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해요 맛있으니까요!

충무로 오셔서 이국적 음식 정말 맛있는 아시아 음식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특히! 맥주 한 잔이랑 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