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횟집/부산, 자갈치시장, 신동아회센터//영도상회] 내돈내산 반했다..

by 꾠통 2022.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자갈치시장 신동아회센터에서 맛있게 먹었던 영도상회 소개해드려요!

여긴 친구가 찾아서 간 곳이었는데요. 그동안은 바다 근처 횟집으로 강릉회센터가 최고였는데..

여기 이제 내 맘속 1등.. 나만 알고 싶은 곳인데 어차피 자주가지도 못하니 추천해드릴게용!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음식 맛도 정말 좋았어요.

여긴 지도에 안나와서 자갈치시장 1층 영도상회 71호로 찾아가시면 돼요!

영도 상회가 많으니까 꼭 71호 영도상회로 가셔야해요!

이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오다보면 상인분들이 들어오라고 많이 말씀하시는데 그건 어딜가나 그러니까.. 잘 헤쳐오세요!

어딜 가나 볼 수 있는 이 뷰..ㅋㅋㅋㅋㅋㅋㅋ아 또먹고싶다.. 소라네요.

제가 해산물을 정말 좋아해서 이 뷰 맘에 들어요..

그리고 깔린 스키다시예요. 와 색감도 예쁘고 고구마가 정말 좋았어요 저는 미역도 좋고 저 적양파도 좋고! 초생강도 많이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적양파를 저렇게 먹으라고 주는 곳이 거의 없는데 좋았어요. 

그리고 나온 산낙지 서비스예요.

그리고 이제 정말 맛있어요!!!!! 이게 쌈장에다가 양파, 쪽파, 참깨 넣고 참기를 넣고 양념을 한 건데 이게 진짜 회 맛을 좌우했다고 할 정도로 이 소스만 팔아도 사먹을 거예요. 이건 부산오면 먹어야하는 회 장 소스!! 진짜 잊을 수 없다. 제가 또 오랜만에 흥분을 했네요..ㅎㅎㅎ 이게 진짜 맛있어요.

아니 어쩜 맥주까지 이렇게 핫하게 줘.. 얼음에 담겨 나와서 시원한 맥주를 먹을 수 있었어요.

쌈채소는 다른 횟집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를 주셨어요.

그리고 나온 회입니다. 저희는 모둠회 중사이즈를 시켰어요. 가격이 5~6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것도 회사 갑오징어부터 광어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식감도 맛도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갓 잡아서 회를 뜬거라 싱싱해서 더 좋았어요. 왜 회를 먹어도 떠놓은지 오래된 횟감은 식감도 맛도 딱 느껴지잖아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미역국인데요. 부산은 이렇게 미역국에도 생선을 넣고 끓이나봐요. 우럭미역국이었는데 비리지 않고 진짜 감칠맛과 담백함 너무 좋았어요. 이것도 제품으로 나오면 좋겠다는..

이렇게 손 맛 좋으신 분이 식당을 하시니까 너무 좋아요. 저도 맛볼 수 있으니..ㅎㅎ

그리고 이것도 생선찜 서비쓰예요. 이것도 술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메뉴잖아요?

그리고 이건 마지막으로시킨 해물라면이에요. 조개가 아주 잔뜩들어있죠. 해산물이 들어간 라면은 말모말모..

부산방문했을 때 이런 횟집은 무조건 방문하는데 맛집찾기가 은근 힘들잖아요. 횟집도 너무 많아서 어딜 갈 지 모르겠고

여기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었는데 모둠중짜 배부르게 먹었고, 회, 스키다시 너무 만족하는 상태로 나와서 여기 또오자고 말할 정도로 정말 만족한 횟집이었어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