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카페 커피 맛집/충무로, 명동//gump coffee, 검프커피]

by 꾠통 2022.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무로역 한국의집 근처 카페 맛집 소개해드려요!

카페에서 커피가 맛있으면 더 좋으니까! 소개해드려요.

영업시간 : 월~금 08:00 - 17:00 16:30 라스트오더
              토, 일 정기휴무

여기도 아무래도 직장인들이랑 학생들이 많은 동네라 주말에는 정기휴무이고, 카페도 5시면 마감을 해요!

저도 이렇게 일찍 닫는지는 몰랐어요. 퇴근하고는 이쪽을 지나가지 않아서.. 역시 카페 사장님이 주변 회사원들의 루트를 잘 아시나봐요..ㅎㅎ

지나가다 이렇게 간판 없이 주황색 띠가 보인다면 검프커피를 잘 찾으신거예요. 위치는 한국의 집 바로 앞에 있어요.

충무로역 뒷길이요!

야외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네요. 봄에 다시가서 날 좋은 날 한 잔 하고싶어요!

간판은 여기에 있어요!

매장입니다. 깔끔하죠. 저는 이런 분위기가 좋아요. 여기 노래도 좋아요..

깔끔해요. 이날 여기서 커피먹는데 뭔가 분위기가 날씨도 좋아서 인지 대학생때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이상하죠. 오랜만에 그런 기분이 들어서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은 카페예요.

간단한 베이커리도 있어요. 쿠키랑 치즈케익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원두도 두가지가 있어서 골라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일행이 4명 이었는데요. 각각 레몬청아이스티 소다, 얼그레이 프렌치블루밀크티, 아이스아메리카노, 유기농초콜릿 라떼를 시켰어요.

나온 메뉴구요. 요즘은 저렇게 아이스컵에 홀더로 컵을 하나더 껴주던데 그럼 물이 잘 맺히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이건 따듯한 밀크티랑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 이름은 생략..

저는 저 밀크티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밀크티는 커피빈에서 맛있게 먹는데요. 커피빈은 잉글리쉬블랙퍼스트라떼가 유명해서 많이들 먹잖아요! 근데 그게 파우더를 써서 단맛이 튀지 않고 티도 우려내서 넣어서 맛이 잘 어우러지거든요?

근데 여기도 다다다!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 추천해주신 회사동료분도 커피맛이 좋아서 또 오자고 했던거라고 해요! 이날 같이 드셨던 분들 다 정말 맛있었대요~!!

이 쪽은 저희가 앉은 테이블이랍니다.

맛있는 커피를 햇살잘드는 카페에서 한 잔 하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저도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서 기분이 좋아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