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분당, 정자동//1964 PIZZA&GRILL]정자동 브레이크 타임에 갈 곳이 없다면! 우연히 찾

by 꾠통 2022.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이랑 정자동에서 만나기로 했었는데요. 유명 맛집에 가려다가 다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 돌아다니다가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곳에 들어갔는데.. 맛집이었어요.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는!
소개해드릴게요 분당 정자동 1964 PIZZA&GRILL

 
전화번호 : 031-711-1964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엠코헤리츠 1단지 A동 132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4~5시 사이에 있는데! 주말은 없다고 해요!
그리고 주차는 엠코헤리츠 1단지에 하시면 돼요!

외관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테라스도 식사를 하나봐요. 햇살만 강하지 않으면 저도 도전하고싶어요!

그리고 내부입니다. 깔끔했어요. 저희는 2시에 만나서 그런지 매장에는 손님들이 한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좋았어요.
제가 가는 곳은 다 제가 가는 시간에 사람이 많이 없네요..

좌석이 꽤 있죠?

카운터에 있는 재료들! 뭔가 외국 원료를 쓰는 것 같아서 조금 특별해 보였어요. 와인과 음료 냉장고예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인테리어 초.. 히히 이런거 하나쯤 있어줘야 분위기 있잖아요.

그리고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면아닌 메뉴,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치자도 정말 종류가 많죠? 알고보니 피자가 주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피자 빼고 다시켰다는..ㅎㅎ

맥주랑 음료, 커피가 있어요
저희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마레토마토파스타, 이베리코 흑돼지 본스테이크,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어요.

그리고 음료로는 아아 2잔이랑 사이다를 시켰는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맥줏잔에 담겨 나오는데, 양이 정말 적어요..하하
저는 연하게 먹어서 물을 섞어먹긴 했지만! 양이 정말정말 적어요. 저게 나왔을 떄 양이에요!

그리고 나온 리코타치즈샐러드예요. 요즘은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들이 끌리더라구요.
발사믹소스에 야채 토마토 아보카도 호두 크랜베리 크루통 리코타치즈가 나오는데, 맛이 잘어우러져서 좋았고
야채도 신선하고 토마토도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알리오올리오 마늘이 아주아주 많이 들어 있어요. 파스타는 양이 많지 않았어요.
면은 단단하기가 딱 좋았어요.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마레토마토. 저는 사실 이렇게 익힌 해산물은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요!
이건 딱 저희 남편스타일인데 제 친구도 이런걸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아 그래서 먹는구나 싶을만큼 들어간 재료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이베리코 흑돼지 본스테이크.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굽기는 돼지고기라 그냥 웰던으로 먹었는데 같이 나온 야채들도 맛있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추천 추천 먹었던 모든 메뉴 다 맛있었어요.
다음엔 대안책이 아닌 처음부터 찾을 맛집으로 내 맘 속 찜!

그리고 평일에는 런치 세트가 있다고 하니 주변에서 오실 일 있으시면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착한편은 하니라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면 더 좋으니까요!

친구들이랑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 즐기고 싶을 때 갈 만한 정자동 맛집 1964!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