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경주 로컬 찐 맛집/ 경주 맥시칸 치킨//부드러운 옛날 시골 통닭]

by 꾠통 2022. 4. 5.
반응형

여기는 진짜 경주에서 먹은 곳 중에 손에 꼽는 맛집이에요.

경주 업체분이 추천해주셨는데, 가게에 주민분들만 계셨고 심지어 동네 외국인 분들도 찾는 맛집이에요.

외국분들도 줄서서 포장해가셨어요.

정말 치킨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난 강력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 : 054-741-5257
주소 : 경북 경주시 원효로 135
영업시간 : 동네 맛집인지라 영업하시는 지 전화로 확인하시고 가는게 좋아요!

위치도 대릉원, 황리단길이랑 가까워요! 저희도 숙소 앞에 있어서 걸어서 이동했답니다.

경주 찐 숨은 로컬 맛집 맥시칸치킨 외관입니다. 여긴 업체분도 말안해주려고 하던 곳이었어요.

알려지면 안된다는 하하 하지만 저는 알려드릴게요!!

여러분 모르시겠지만 맥시칸치킨이랑 멕시칸치킨 두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 맥시칸치킨은 하림 계열사랍니다.

그런데 치킨집이 지점마다 맛이 다르듯 원래 맥시칸치킨은 닭강정으로 유명한데 여기는 그냥 일반 치킨이 대단해요.

입구입니다. 정말 간판마저 옛스럽네요.

내부예요. 저희는 6시쯤 도착했는데, 아무래도 퇴근시간라 그런지 아직은 사람들이 없었어요.

근데 1시간안에 이 매장이 가득차고 전화주문은 계속들어오고, 포장주문 기다리시는 분들로 북적였어요.

이 주변에서 숙박하신다면 포장주문 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메뉴판입니다. 후라이드, 양념, 간장, 순살, 매운양념이 있고요. 다리만, 날개만도 있어요. 그리고 닭똥집 튀김도 있어요.

저희는 반반치킨 먹은 다음에 다리만치킨양념으로 또 먹었답니다.. 하하

근데 다른 테이블은 골고루 드시더라고요.

닭똥집도 많이 드시고 간장, 후라이드, 양념 다 많이 드셨어요.

다 맛있는 곳 같아요.

이렇게 귀여운 물병은 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보네요.

그리고 이 샐러드요! 저 케요네즈가 은근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 거 아세요?

저거 진짜 옛날 치킨집에서 먹던 맛이에요!!! 비율 배우고 싶다는.. 잘보면 후추도 들어간 것 같고 단순히 케찹이랑 마요네즈만 섞은 건 아닌 것 같더라구요. 진짜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 먹었어요.

포장때도 야채 듬뿍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치킨무는 일반 치킨무였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소금양념이랑 같이 마늘양념이 나왔어요. 이건 직접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가공품맛이 안나고 진짜 마늘 맛이 진했어요!

이것도 하나의 별미였어요.

그릇도 옛스럽다..하하 나무젓가락 포장지도 그렇죠?

그리고 맥주는 빠질 수 없죠! 내일 더 열심히 하기위한 주유예요^^

짠 치킨이 나왔어요!!!!!!! 진짜 양념 너무 맛있어 보이죠 저는 양념이 듬뿍 발라진 게 좋은데 딱그랬구요.

저는 평소에 옛날 통닭을 좋아하지 않아요 딱딱하고 질긴건 싫어해요. 근데 여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튀김 정도 소스 다 좋아서 100점 짜리였어요! 고기 부드럽기, 튀김 바삭한 정도, 소스 맛까지 진짜 이런 맛있는 치킨 먹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없어요.

올라와서 페리카나 시켜먹었는데 역시 그 맛이 안나더라고요.

영롱 영롱.

저는 후라이드는 먹지 않는데 같이 같 친구도 진짜 맛있는 음식 잘 아는데!! 친구도 인정했어요.

그리고 두번 째로 시킨 다리 양념이에요. 첫 주문은 저희밖에 없어서 바로 나왔는데, 이 이후에는 손님이 많아져서 대기가 정말 길었어요. 그리고 처음보다는 많이 튀겨져서 나와서 처음만큼의 감동은 없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혹시나 저 엄청난 맛을 못느끼실수도 있으니.. 정말 느껴보시라는 마음에서 가셨을 때 손님이 너무 많으면

너무 많이 튀기지는 말아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이정도여도 처음먹을 때는 감동이었을 것 같아요.

후후 또 먹고싶다~!

양념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옛날 통닭(페리카나, 처갓집)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강추드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