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회포장, 회 저렴한 곳/ 속초 // 아쿠아딜리버리] 회 가성비 좋은 포장집(네이버 주문 어워즈 2021)

by 꾠통 2022.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속초 여행에서는 회를 회센터에서 먹지 않고 포장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들을 찾았었는데요.

요즘은 많이들 이렇게 사드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회센터에서 구매하는 걸 부담스러워하는 게 있어서 정찰제로 편히 포장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 같아요. 저도 정말 편하게 이용했어요!

솔직히 회센터나 수산시장에서 산 것 만큼 신선하지 않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진짜 집에서 시켜먹는 거랑 식감, 신선도가 다르더라구요. 다음에 가도 또 이용하기로 마음 먹은 맛집 소개해드려요.

전화번호 : 0507-1366-7022
주소 : 강원 속초시 만천3길 14 아쿠아딜리버리
영업시간 : 매일11:00 - 23:00(라스트오더22시 50분)

 

아쿠아 딜리버리 외관이에요!

아예 포장 전문으로 매장 내부는 회 손질하고 보관하는 공간이더라구요.

바깥에는 이렇게 신선한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있었어요.

해산물들도 있었구요.

밖에는 메뉴판이 있었는데요. 킹크랩, 방어회, 물회, 모둠회, 해산물모둠, 멍게, 문어숙회, 도다리세꼬시, 전복회, 오징어회, 매운탕이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 찾다보니 대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해요!

가장 많이 먹는건 아무래도 모둠회여서 저희도 모둠회 중짜리를 구매했어요.

저희는 직접가서 보고 결정하려고 주문 없이 갔는데요. 매장에서 볼만한 게 없어서 바로 말씀드리니 포장해 놓은 걸 바로 주셨어요!

그리고 숙소에서 본 모둠회 중짜예요(39,000원)

친절하게 회 소개도 붙어 있어요. 청어, 참숭어, 연어, 광어, 점성어! 세꼬시 진짜 집에서 모둠회 시키면 3~4종유가 오는데 다양하게 주니까 정말 좋았고 양도 많았어요.

그리고 마늘쫑, 락교, 마늘, 초생강, 무순, 와사비가 있었구요.

쌈장을 특이하게 포장으로 주더라구요. 간장이랑, 초장도 같이 오고, 빠질 수 없는 쌈들이 왔어요.

이정도면 이가격에 정말 착하지 않나요?

그리고 시식 결과...정말 회가 식감이 오도독 살아있어요. 회 좋아하시면 아시죠..?

저는 사실 광어같이 질긴 회를 안좋아하는데 여기 회는 질기지 않고 쫀쫀하고 식감이 살아있다고 할까요..

진짜 집주변에 있다면 자주 먹을 텐데, 가성비 신선도 모두 좋았어요.

다음에 속초를 또 가도 또 시켜먹을 거예요!

저는 금요일이라 바로 받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수도 있으니 전화로 예약하고 시간을 맞춰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