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물회 맛집/ 속초 // 구구집] 요즘 떠오르고 있는 속초 물회 맛집! 주의사항도 있어요

by 꾠통 2022.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속초 여행에서 맛있게 먹었던 맛집 소개해드려요.

속초에서 물회는 봉포머구리나 청초수물회가 유명하잖아요! 그 두집은 이미 다녀와봤고 새로운 집을 찾기 위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사실 청초수물회는 정말 많이 실망했었고, 봉포머구리는 평범했어서 크게 기대하지않고 갔는데 물회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시작할게요! 

전화번호 : 033-636-1888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 341
영업시간 : 월, 화, 목, 금, 토, 일 09:30 - 22:00
              매주 수 정기휴무

구구집이에요. 빨간 간판이 인상적이었어요. 저희 속초 1번째 코스였는데요! 가게 앞에 차가 많아서 아정말 맛집이구나 했어요. 주차 자리가 가게 오른편에 2자리 밖에 없어서 저희는 옆에 골목에 대고 왔어요.

여기가 주차장인데 이미 자가 2대가 들어가서 자리가 없었어요ㅠㅠ

외관이에요! 아주 잘보이게 물회가 맛있는 집이라고 쓰여있어요. 택배랑 포장도 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맛집 인증하는 연예인들 싸인이 있었어요. 근데 년도를 보니 문을연지 꽨 된 가게더라구요.

그리고 반전으로 들어가니 손님이 1팀밖에 없었어요.

하하 처음엔 잘못온 줄 알았어요. 

포장은 2인 이상이라고해요.

메뉴주문도 1인 1메뉴를 해야해요.

물회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보였어요. 직접 회를 뜨는 사진에 물회육수, 초고추장를 손수 만든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사람들이 물회랑 성게 비빔밥이 맛있다고해서 주문을 하려고했는데요......

***성게비빔밥이 없다고해요. 지금이 금어기라 들어오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아쉬워요. 이건 꼭 알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물회가 아니면 딱히 먹을 메뉴가 없어서요 ㅠㅠㅠㅠ

회덮밥을 먹었어야하나.. 저희는 결국 물회랑 전복죽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이에요. 감자샐러드, 전(해초로 만든 것 같아요), 멸치볶음(특이하게 당근이 들어가있어요), 김치, 톳, 김치, 소면, 미역국이 나와요. 미역국이 깔끔했고, 전도 해초로 만들어서 특이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나온 물회예요! 오 회가 싱싱해보이시죠? 소스도 맛있고 양배추가 얇게 썰려서 식감도 좋았어요.

국물은 아래에 깔려있고 거의 회랑 야채로 되어있어요.

저는 평소에 단걸 좋아하는데 달달새콤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회가 싱싱했어요.

물회 맛집 인정!

맛있었어요. 또먹고싶네요.

그리고 나온 전복죽인데요. 전복내장이랑 같이 만들어서인지 색은 조금 초록색을 띠고 있었어요.

그리고 해바라기씨랑 잣이 들어가 있었어요.

전복은 조그맣게 썰려서 들어가있더라구요.

전복죽은 니맛도 내맛도 아닌맛이라 저랑 남편입맛에는 안맞았어요. 전복맛이 강한 것도 아니고 걸쭉한 스타일도아니라서 솔직히 이게 뭐지 싶었어요..하하 그래도 다른분들은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전복맛도 약하고 뭔가 덜 끓여나온 느낌이라서 이 메뉴는 비추!

다음에 가면 성게비빔밥에 물회를 다시 먹을 것 같아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