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피자 맛집/ 보정동 카페거리, 죽전// 이태리옥] 주차꿀팁

by 꾠통 2022.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살면 한 번쯤 가야되는 곳 보정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저는 항상 큰 길만 지나다녔는데 바로 뒷골목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뭘 먹을 지 고민하다가 외관이 예뻐서 가보게된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이태리옥 소개해드릴게요!

전화번호 : 031-889-9577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6-3
영업시간 : 월~ 금 11:30 - 22:00(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 일 11:30 - 22:00(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1:30 라스트오더)

평일이랑 주말 영업시간은 같은데 브레이크 타임이 다르니 확인하고가세요!

보정동 카페거리 입구예요! 주차가 너무 힘들어서 행정복지센터 앞 공터에 주차를 했어요! 보정동 공영주차장은 자리도 좁고 줄을 길게 대기해야돼니! 공터로 가세요! 자리도 많고 무료예요!

하늘도 너무 맑았어요.
날씨 덕에 기부니가 더 조크든요ㅎㅎ

지나가는 저희의 발길을 멈추게 한 이태리옥 외관이에요.
엔틱한 분위기예요.

이씨네 피자집이라고해요.

저같은 결정장애를 위해 베스트 추천메뉴가 따로 있어요. 리피자와 명란로제 크레마!를 딱 시켰어요.

그리고 피자는 화덕피자라 장작이 밖에 많이 쌓여있더라고요.

주말이라 웨이팅이 있어서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대기했어요. 주로 식사를 하나보니 웨이팅은 금방 빠지더라고요.

메뉴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와인 맥주 커피 다양하게 있었어요.

타일도 예쁘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았구요.

들어오면 메뉴판을 이렇게 가져다줘요. 저희는 시그니초 메뉴인 리피장하 명란 로제 크레마 그리고 청포도 리코타 샐러드를 시켰어요!

뒤에는 와인메뉴가 있어요.

무띠 토마토캔이 뭔가 외국 외진도로에 있는 식당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테이블이 다양한 테마로 있어서 골라앉는 재미가 있어요. 저희는 제일안쪽 사슴아래 2인석에 앉았는데 자리가 좁지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음식은 다 들어갔어요..!

이렇게 넓은 자리에 앉았음 더 편했을텐데 ㅠㅠㅠ

세팅이고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시킨거예요!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나온 빵인데 피자 끝부분이랑 같은 맛이었는데 더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나온 샐러드! 샐러드에 나온 빵도 같은 맛인데ㅋㅋㅋ난처럼 얇게 나와서 샐러드랑 먹기 더 좋았어요. 그리고 리코타치즈를 직접만드신다고하는데 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은 판교 마마스에 리코타샐러드를 먹으러 가려다 보정 카페거리를 온건데! 만족했어요!

그리고 리뷰에 리피자를 시키면 샐러드를 굳이 안시켜도 된다는 분도 있고, 리피자에 샐러드를 싸먹으면 꿀 맛이라는 분도 계셨는데요! 저는 결론적으론 피자에 싸먹진않았지만 샐러드는 샐러드대로 또 다르게 맛있어서(치즈가 더 꾸독하고 맛있어요) 둘 다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다음은 명란로제크레마! 이것도 맛베이가 맛있고 면 익힌 정도도 적당했는데요. 다만 너무 짰어요ㅠㅠ 짜지만 않았다면 좋았을텐데 그리고 오징어도 작게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피자랑 같이먹는 소스예요. 칠리소스, 바질소스, 파마산치즈요! 저는 바질소스가 맛있었어요! 이국적인 맛을 더해줘요.

그리고 대표메뉴인 리피자! 야채랑 치즈가 정말 듬뿍올라가있고 중간에 무화과인지 블루베리인지 과일이 들어있는 부분이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저는 하와이언피자를 좋아해서 좋았어요! 근데 저희 남편은 하와이언 같은 과일이랑 뜨거운 음식을 같이 먹는 걸 안좋아해서 과일부분은 불호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접어먹어야돼요!

그리고 이태리옥 2호점이 생겼대요! 주차한 곳에서 걸어오다 보이는 곳이에요!

매장은 훨씬작은데 사람이 없어서 대기가 없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메뉴도 좀 다르더라고요! 대기가 싫고 조용히 즐기고 싶다면 2호점도 추천드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