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포켓몬 테마로 가득한 던킨/ 충무로 남산스퀘어점// 던킨도너츠]

by 꾠통 2022.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무로에 위치한 던킨소개해드릴게요.
아침일찍열고 아메리카노 할인도 있어서 애용하고있는 곳이에요! 그럼 소개시작할게요!

전화번호 : 02-2274-6670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173 (충무로3가) 지하1층 34
영업시간 : 월~금 07:00 - 20:00
토,일 공휴일 정기휴무

아무래도 회사원들이 많이 이용하다보니 주말에는 영업을 하지않아요.

내부는 카페메뉴도 함께하고있어요! 여느 던킨이랑 인테리어가 다르지않아요!

요즘은 메뉴판을 이렇게 화면으로 해놔서 테마마다 바꾸더라고요. 이번엔 포켓몬! 테마예요 정말 귀엽죠? 샌드위치 커피류가 있고요.

쿨베버리지도 있어요. 쿨라타가 예전엔 유명해서 종류가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지금은 몇 종류없어요.

샌드위치류는 머핀 핫고그 베이글 크로크무슈 치아바타가 있고 음료랑 같이하면 할인도 된다고하네요!

던킨도 정말 꾸준하게 신메뉴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라벤터 이이드 켈로그쿨라타 구아바 펀치가 신메뉴로 붙어있었어요.
코코젤리는 그전에도 먹었던 메뉴인데 던킨이 젤리 음료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메뉴ㅎㅎ

병 음료도 많이 진열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도넛류로는 로열 밀크티 도넛이 신제품으로 나왔어요! 밥만 안먹었다면 한 번 먹어볼까했는데 배가불러서..시키진않았어요!

그리고 많이 보건 던킨 도넛!

다양한 도넛들이 진열되어 있었고요.

포켓몬 신메뉴로 고오스 초코링, 피카츄 옐로우링이 있었어요. 비록 사진이지만 귀엽더라고요.

배고픈 잠만보가 정말 도넛모양 잠만보라 귀여웠어요! 위에 얼굴도 먹을 수 있는 부분같더라고요. 색도 잘 구현되지않았나요. 귀여워요!!

그리고 냉동 간편식도 따로 판매하고있었어요. 구매해놨다가 출출할 때 하나씩 데워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던킨도 캡슐을 판매하더라고요. 던킨은 휴게소는 다 커피가 쓴데 이렇게 거리에 있는 곳들은 커피맛이 좋아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좌석은 꽤많고 날씨가 좋으면 바깥에도 좌석이 많으니 가을과 봄엔 정말 힐링 스팟이에요. 해는 안들지만 바람이 선선해요!

반대편 매장 내부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밀크티 코코젤리구아바펀치를 시켰어요. 구아바 펀치는 정말 맛있었다고하는데 저랑 동료가 시킨 밀크티는 너무 달아서 우유를 추가했는데도 먹기 힘들 정도의 단 맛이더라고요. 정말 아쉬웠어요ㅠㅠ 밀크티 도넛도 달것 같은 느낌..ㅠㅠ 그래도 여긴 항상 아아 먹으러 많이 가는 카페로 남기기로했어요.

포켓몬 테마의 던킨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이상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