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백현카페거리 신생 맛집/ 백현 카페거리, 판교// 메리가든] 곧 빵 떠서 대기줄이 길 것 같은 맛집!

by 꾠통 2022.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랑 백현 카페거리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백현 카페거리는 몇번 와봤는데 막상 가려고 하면 어딜갈 지 고민돼고 또 찾아가도 좌석이 얼마 없거나 인테리어가 오래된 곳이 꽤 있는데 여기는 새로 생겨서 아주 깔끔하고! 인테리어까지 예쁜 맛집이라 주말에 또 방문하고싶은 곳이었어요.

소개해드릴게요!

전화번호 : 031-781-5090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0 1층
영업시간 : 매일11:00 - 새벽 00:00 (22:30 라스트오더)

저희는 브런치를 먹으러 점심에 방문했는데 밤늦게까지 한고 술도 판매하고 있어서 밤에도 느낌있을 것 같아요!

두둥 택시 내리자마자 보이는 뷰! 이 따듯한 햇살이 매장으로 다 들어오고 있었어요. 넘 좋당

입구예요.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좌석이 눈에 뗘요. 안내글을 보니 여기서 생일 이벤트를 해준다고하네요..

저희는 생일이 아니지만 전화로 예약해서 저 풍선들 아래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 자리에서 본 내부인데요 자리들 하나하나 너무 예뻤어요.

아직 입소문이 안탔는지 빈자리가 꽤 돼서 사진을 여유로이 찍을 수 있었어요.

이자리도 예쁘고

이자리고 예쁘고 어떻게 찍어도 그림같아요. 

이 자리도 좋고..ㅋㅋㅋㅋ빠졌나봐요.

결국 저흰 여기로 자리를 잡았어요. 근데 이날은 바깥에서 송진이 많이 날리는 날이어서 자리에 송진이 쌓여있었어요. 

저희도 자리를 한 번 닦아달라고 요청드렸으니! 확인하시고 앉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예약석!

이용안내예요. 웨이팅이 있으면 이용시간 제한이 있다고 하고

저녁에는 디저트나 카페메뉴 단독주문이 안된다고해요.

커피이외에도 논커피, 에이드, 블렌디드, 티 빙수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디저트도 정말 다양해요. 야생화 벌집 크로플 생과일 크로와상도 맛있어보였어요.

메뉴가 정말 많아요! 아무래도 다른 곳에 지점이 있어서 준비된 상태로 오픈된 느낌!

저희는 2~3인 디쉬세트를 주문했어요. 리코타샐러드+트러플머쉬룸+콰트로포르마지로요!

이외에도 맥주랑 맥주세트 그리고 와인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세트 메뉴, 칵테일 샷, 시그니처메뉴도 있네요.

정말 술 메뉴가 다양하네요. 데이트하러 오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저희가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아아는 수다에 빠질 수 없는 메뉴니까요!

커피는 산미가 높은거랑 고소한 거랑 고를 수 있는데 저랑 친구는 둘 다 고소한 맛으로 정했고 만족했어요.

식전빵은 부시맨빵이 나왔어요. 언제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웃백 망고스프레드를 발라서 먹고싶었어요.

그리고 나온 리코다치즈샐러드! 여기에 망고가 같이나와서 과일이랑 먹으니까 정말 상큼했어요. 그리고 소스도 상큼한 유자 소스라서 맛있었어요. 리코타는 꾸덕하긴한데 맛이 약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이정도면 만족!!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메뉴인데요!! 트러플머쉬룸 파스타예요 버섯이랑 크림소스랑 정말 잘어울렸고 시간이 지나서 소스가 다 말라붙어도 맛있어서 친구랑 계속 이건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 그리고 버섯이 들어간 파스타에 버섯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던.. 메뉴예요. 제가 먹어본 파스타중에 손에 꼽히는 메뉴예요!

이건 진짜 또먹고싶네요. 꼭드세요...!

그리고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인데요. 이 피자는 고르곤졸라 같아요. 꿀도 같이나와서 꿀이랑 찍어먹어서 더더욱요.

평범했어요!

저희가.. 맛있게 거의 다 먹었어요. 말은 브런치였지만 정말 거하게 식사하고 왔네요.

그리고 할라피뇨랑 피클은 요청하면 주니까! 필요하신 분은 요청하세요!

계산할 때 본 카운터인데요. 정말 다양한 칵테일 메뉴만큼 술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메리가든에서는 와인잔을 따로 판매하고있었어요. 

저녁에 보면 더 예쁠 것 같은 디스플레이도 있었어요.

저희는 식사를 만족스럽게 했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과 연인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한끼 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아참 저녁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서 한 잔 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