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용인 늦게까지 영업하는 중국집/ 풍덕천, 수지 용인// 홍짜장]

by 꾠통 2022.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하고 세차하고나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중국집을 찾았는데요.

밤 9시부터 문연 중국집을 찾아서 헤매다 발견한 홍짜장이에요!

리뷰드릴게요!

전화번호 : 031-266-8882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217 (이마트 바로옆에 있어요)
영업시간 : 평일 오후 11시까지!

영업시간은 따로 안내가 없어서 제가 방문한 22년 5월 마감시간을 적었어요!

정말 24시라고 찾아가도 9시인데도 주문을 안받아 주시더라고요.

여긴! 마감전까지 친절하게 주문을 받으세요!

*그리고 주차도 건물 2층이나 행정복지센터에 하면 돼서! 차가지고 방문해도 괜찮아요!

매장이에요 밖에서 보기엔 작은데 안에 들어가면 좌석이 많아요.

깔끔합니다. 저녁시간이라 매장에는 저희밖에 손님이 없었어요.

단무지랑 김치, 간장은 셀프예요.

원산지 표시도 있었고요, 와이파이도 있네요.

그리고 주문과 계산은 간편하게 키오스크를 이용하면돼요.

짜장, 짬뽕은 일반메뉴고 가게 이름에 맞는 홍짜장과 홍짬뽕은 빨갛고 매콤한 소스예요!

그리고 여름엔 냉짬뽕도 한다고해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매장 식사인지 주문인지 고른 뒤

메뉴를 고르면 돼요 면류, 요리류가 있고요

밥류와 세트메뉴

계절메뉴와 주류가 있어요. 음료는 따로 메뉴에 없어요. 

저희는 짬뽕과 탕수육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온 짬뽕이에요! 저는 평소에 짜장면파인데 짬뽕이 아주 맛있었어요.

국물이 맵지않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건더기가 정말 많았어요.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동네에서 시켜도 이정도 기본을 하는 곳을 찾기 어려운데 홍짜장이 짬뽕을 잘하는 곳이었군요.

그리고 시킨 탕수육인데요.

다른 리뷰에는 탕수육이 정말 맛있다고하는데 저랑 남편은 고기가 너무 질기고 튀김도 바삭하지 않고 소스도 평범해서

탕수육을 정말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 아쉬웠어요.

보기엔 정말 맛있어보였는데ㅜㅜ 홍짜장은 짬뽕이 맛있는걸로!

그리고 다음에 짜장을 도전해봐야겠네요.

늦은시간까지 하는 용인 중국집을 찾는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