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잠실/ 롯데타워]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바게트 샌드위치, 빅토리아 샌드위치 차이!/ 몽블랑 맛집)

by 꾠통 2023.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타워 김영모과자점에 다녀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지도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주말 10:30 - 20:30 (20:00 라스트오더)
               * 브런치 운영시간 10:30~16:30
전화번호 : 02-3213-2543

저희는 주말 점심에 도착했는데요. 이미 좌석이 만석이라 웨이팅이 있었어요. 

입구에 웨이팅 번호를 입력하고 차례가 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

일요일 주말 점심에 가니 대기가 4팀 정도 있었고, 생각보다 회전율은 빨랐어요.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구경했어요. 케이크도 생각보다 많았고, 제 예상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았어요.

김영모과자점은 특히 유명한 케이크는 없는듯해요.

그리고 마카롱, 롤케이크 카스테라 화과자 등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그리고 빵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카페 메뉴도 있었어요. 

그리고 유명한 바게트샌드위치가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어요. 사실 이거 먹으려고 왔어요.

처음 롯데타워에서 먹고, 이후에 성남 김영모파네트리에서 먹었는데 본점이랑은 맛이 달라서 본점으로 다시 찾아왔어요!

이외에도 구운 과자류가 많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식빵이랑 잼, 이외에도 다양한 빵 종류가 있고요.

명란바게트, 소금빵 피자빵

소보로, 크림빵

그리고 가장 유명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몽블랑! 양도 정말 많아요! 

이건 꼭 먹어봐야할 메뉴예요! 몽블랑을 알게되고 여기랑 성심당을 먹어봤는데 압도적으로 김영모과자점이 훨씬 맛있어요.

단맛좋아하는 1인으로서요..하하

픽업과 리턴 하는 곳이에요.

자리를 안내해 주시면 이렇게 창가석이 있고, 창가에서 떨어진 벽쪽이 있어요.

그리고 빵이 진열되어있는 앞쪽 테이블과 테이블만 있는 뒷쪽 테이블이 있는데, 안내해주시는 분이 뒷쪽이 더 조용하다고 뒷쪽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이자리! 에 앉으면 석촌호수랑 롯데월드가 다 보인답니다.

석촌호수뷰예요. 겨울인데도 알록달록했어요.

그리고 롯데월드가 보이는 창가뷰예요. 자이로드롭 떨어지는 것도 잘보여요 ㅎㅎㅎ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봤어요. 외국분들도 많이 오시는지 메뉴판이 다양한 언어로 되어 있었어요.

음료 이외에도 파스타, 샐러드, 수프, 샌드위치, 파니니

그리고 브런치 메뉴도 있었어요. 브런치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다른 카페에 비하면 브런치가 정말 저렴한 편이라 위치만 가까우면 자주 올 것 같아요..

브런치 종류도 정말 많아요. 에그베네딕트를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자몽쥬스에 오늘의수프(단호박)을 시켰어요. 오늘의수프는 빵이랑 같이나와요!

이 빵도 은근 사이즈가 커서 배가 부르답니다..

그리고 남편이 고른 소금빵! 소금빵은 요즘은 어딜가나 꼭 있는 메뉴 같아요.

담백한 빵에 짭짤한 소금맛..ㅎㅎ 피자빵 스타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절대 사지 않을 메뉴지만..맛있었어요.

그리고 바게트 샌드위치예요. 바게트 샌드위치는 판매 top 순위에 들정도로 유명한 빵인데요.

아무래도 저는 바게트가 생각나서 온게 아닌 것 같아요..

바게트 샌드위치랑 헷갈리는게 빅토리아 샌드위치인데요.

제가 처음 먹은게.. 아마 빅토리아 였던것 같아요. 이번에도 먹었는데.. 처음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빅토리아 샌드위치는 일반 햄대신 터키햄이 들어 있고 토마토가 들어가 있다고해요.

하하.. 다음엔 빅토리아를 먹어봐야겠어요.

하하 그래도 언제나 갔을 때마다 만족했던 김영모 과자점! 빵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