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판교, 분당 / 카페마마스] 리코타샐러드, 파니니, 샌드위치, 주스가 변함없이 맛있는 곳! 브런치 카페로 강추!!

by 꾠통 2023.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에 위치한 카페마마스에 다녀왔어요.
마마스는 10년전에도 다니던 곳인데 변함없는 맛 때문인지, 아직도 여러곳에서 만날 수 있는 카페예요!
브런치를 먹으려고 막상 마음 먹으면, 제대로 된 곳을 찾기 힘들거나 웨이팅이 긴데!
여긴 웨이팅도 길지않고, 퀄리티 좋은 맛있는 음식을 직접 먹을 수 있어 추천드려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17 그레이츠 판교 1층 102호
영업시간 월~금 08:00 - 21:30 / 토 09:00 - 21:30 / 일 09:00 - 20:30
라스트오더는 영업 종료 30분 전까지입니다.
주차 가능

주차는 크래프톤 타워에 가능해서, 저희는 지하에 주차를 하고 카페를 방문했어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회사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자리가 정말 많았어요. 완전 쾌적!

자리는 이렇게 내부, 외부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역시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먹으러 왔어요. 리코타 치즈가 지점마다 맛이 다 다른데 저는
마마스보다 맛있는 곳을 아직 못봤어요. 그리고 빵도 부드럽고 같이나오는 발사믹소스도 맛있어요.
그리고 파니니는 남편이 고른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로 시켰어요!
많이 판매되는 메뉴로는 머쉬룸, 필리치즈스테이크, 허니까망베르파니니도 많이 먹어요!

그리고 음료 역시 제일 유명한 케일청포도를 시켰어요!!
얼마전에 친구랑 광화문점에 방문했을때, 스프도 같이 먹었는데 샐러드, 파니니랑 잘어울려서 배가 좀 고프다싶으시면 추천드려요!

샐러드랑 음료는 이렇게 진열되어 있어서, 바로 갈아주거나 포장해가기 쉽도록 되어 있어요.
아그리고! 여기는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컵을 음료를 마시면 집으로 가져갈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집에 가져와서 유용하게 사용중이에요!
디자인도 컬러풀하고 예쁘게 잘 빠졌어요!

이 메뉴 말고도 라자냐, 스튜, 소고기플래터도 있더라구요!

크리고 오프라인, 온라인에 시그니처 상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컬리에도 곧 나온다고했는데 확인해보니 출시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요즘은 주문을 이렇게 앉아서 네이버로 주문을 하더라구요.
친구랑 갔을 때는 친구가 해줬는데, 저랑 남편은 직접 포스에 가서 계산을 했어요..
근데 자리에서 시키는게 정말 편하더라고요!

짜잔 그렇게나 먹고싶던 리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저빵..정말부드럽고.. 저 치즈 정말 담백하고 거기에 크랜베리도 달달한게 정말 잘어울려요.
정말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리고 같이 나온 발사믹소스도 잘어울린답니다. 저희 남편이 초딩입맛에 웬만하면 맛있다고 잘 안하는데 마마스는 맛있다고 인정!!!했으니 남친과 같이 가기 좋은 브런치 카페인것 같아요.

그리고 변함없는 케일청포도쥬스! 이 메뉴도 10년 전에도 베스트메뉴였는데, 여전히 부동의 1위 음료예요.
건강해지는 맛이지만 맛있는맛!

그리고 나온 토마토파니니인데요. 저는 파니니는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남편도 그랬고, 매번 그냥 아 파니니다~ 하는 맛인데 바로 구워 나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샐러드와 찰떡이니 추천..!
이렇게 후기를 쓰다보니 또 방문하고 싶네요!
깔끔하고 맛있는 카페마마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