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남산, 명동, 서울/ 101번지 남산돈까스] 남산돈까스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겠다면! 10년째 가는 곳 추천드려요!

by 꾠통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양식 돈까스 성애자로서 남산돈까스를 다녀왔어요.

주소 서울 중구 소파로 101
영업시간 10:30 - 22:00 (L.O 21:30)

남산에 가면 남산돈까스 집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대학교때 여러곳을 가보고 가장 맛있던 101번지 남산돈까스를 최근에 다시 방문하게됐어요.

저희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대기가 있었어요. 따로 번호표는 없고 줄을 서서 대기했다가 입장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저희가 들어가서도 메뉴가 빨리 나왔고, 매장이 2층까지 있어서 인지 회전율은 빨랐어요!

줄 서면서 본 메뉴인데요! 친구들이 여러가지를 시켜서 먹어보자고해서! 저는 무조건 여긴 원조다.. 남산왕돈까스를 먹어야한다고 알랴줬어요!
얼마전 런닝맨에서도 남산돈까스를 먹으러 와서 다른메뉴를 먹겠다는 멤버에게 남산왕돈까스 기본을 먹어야한다고 하하가 말했는데요! 맞아요.. 그게 정말 맛있어요!

드디어 저희 차례가 와서 이층으로 입장했어요!
올라가는 길에 많은 연예인들 싸인이 있어요!

옛날간판운 이랬어요! 내부도 인테리어 전이라 매장안에 작은 공간에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메뉴는 다양해요! 남산왕돈까스, 모듬정식,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마늘돈까스까지 있어요.

같이 먹기 좋은 면 메뉴도 많았어요
근데 대부분 남산왕돈까스를 드셨어요!

그리고 음료와 sns 이벤트가 있었어요!

바뀐 내부는 이렇게 예쁜 6인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깍두기 단무지 쌈장 그리고 스프가 셀프 바에 준비되어 있어요.

코로나라 좀 찜찜하긴하지만..!

그리고 스프! 경양식 돈까스에서 빠질 수 없죠!
후추 뿌려서 식전 에피타이저로 먹어줘야해요 ㅎㅎ

이렇게요!

그리고 나온 돈까스!!! 같이 나온 풋고추가 아주 잘 어울려요! 저껀 좀 작은게 나왔는데 원랜 큼직한 거 하나를 준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랑 아주 잘 어울려요!
그리고 소스가 튀김이랑 아주 잘어울리는 달달고소한 소스예요! 돈까스를 좋아하는 저지만 정말 좋아하는 돈까스 중에 하나인 남산 돈까스!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 세명도 모두 맛있다고 인정했답니다!
경양식 돈까스 땡기는 날에!! 추천드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