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강화도 여행, 교동도 대룡시장/ 교동밀크티 카페, 송화칩스 + 시장 볼거리] 교동밀크티 정말 맛있어요! 부모님과 함께 드세요! (주차, 쉬는날

by 꾠통 2023.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대룡시장에 다녀왔어요.
대룡시장은 강화도에서 더 깊숙이 들어가 교동도에 위치한 시장인데요!
시장에 먹을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강화도에 방문하신 분들은 한 번씩 들르는 곳이에요!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교동면 교동남로 35
영업시간 : 월요일 쉬는날

월요일은 쉬는날이라고 하니! 월요일은 피해서 방문하세요!
지도를 찍고 가면 시장 바로앞에 꽤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주말 점심때 방문했는데 힘들지 않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대룡시장 안내도입니다. 작은 상점들이 빼곡하게 위치해있죠?

원하시는 곳을 지도에서 찾아서 방향을 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구입니다!

들어서면 정말 먹을거리가 많아요! 시장음식보다는 간식과 요깃거리가 많았어요.

추억여행을 할 수 있는 교복을 입고 사진찍는 사진관도 있었구요. 자전거도 대여해주는 곳이 있었어요.
그리고 교동궁전다방에서는 옛날식 쌍화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골목골목에 이것저것 많아서! 골목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렇게 작은 골목들이 중간중간 많았고 소품을 파는 곳도 많았어요.

간식으로 빠질 수 없는 핫도그와 호떡도 있어요. 이곳은 티비에 나왔던 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시장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차 종류들도 있었구요.

여긴 철물점 컨셉의 카페였어요. 대룡철물 cafe.

그리고 저희가 최종적으로 들른곳은 주차장 앞쪽에 위치한 교동밀크티 인데요! 매장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기념으로 하나씩 사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송화칩스라고 적혀있는데 감자칩, 고구마칩도 판매하고 있어요.
지도에는 송화칩스라고 치면 안나오고 교동밀크티라고 쳐야 나온답니다!

여기는 이렇게 밀크티와 음료를 기름병에 담아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페인트통에 감자칩, 고구마칩을 넣어 판매하고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기름병과 페인트동으로 해서 뭔가 엔틱한 분위기였어요!

매장이 넓은데 매장에서 드시고 가시는 분은 많이 없더라고요.

이렇게 안쪽에서 직접튀겨낸 칩들을 페인트통에 담아 판매하고 있었고,
안쪽에 보이시나요? 냉장고에 기름병음료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즉! 주문하자 마자 바로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었답니다.
얼음없이 음료만 들어있어서 양도 많았어요.

음료와 스낵메뉴입니다. 감자와 고구마칩을 만매중이었고, 캔이나 봉지 단위로 구매가 가능해요.
또 음료는 밀크티, 말차, 프리마, 딸기, 망고 등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저희는 각자 취향에 맞게 음료를 골랐는데요! 다들 정말 만족! 맛있더라구요! 병을 재활용 하실 분들은 가져가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매장에 들어오면 이렇게 칩을 직접 튀기는 걸 볼 수가 있는데요.

시식도 가능해서.. 먹어보면 정말 맛있어서 구매를 안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감자칩을 구매했답니다! 하하
음료와 감자칩 모두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강화도 대룡시장에 방문하신다면 교동밀크티, 송화칩스 추천드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