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서울, 안국/ 갓잇 GOT EAT] 타코 맛집!! 본연의 맛이 잘느껴지는 찐 맛집!(테이블링 가능)

by 꾠통 2023.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타코가 먹고싶을 때 가기좋은 곳!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갓잇에 다녀왔어요.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5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위치는 안국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면 나오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웨이팅이 많다고하는데 저는 평일에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도착해서 자리가 많이 있어서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가 다 먹고 나올쯤엔 대기가 있었으니, 시간 잘 맞춰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테이블링도 예약도 운영하고있으니! 예약하고 가시면 웨이팅 없이 입장도 가능하실 것 같아요!

외관이에요. 딱봐도 이국적이에요! 저는 처음에 압구정점을 먼저가봤었는데요! 압구정도 인테리어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서 안국도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했어요!

그런데..! 들어가보니 안국점은 매장이 정말 작았어요! 압구정점의 거의 1/5크기 수준이었어요..! 

압구정점은 웨이팅도 내부에서 가능했는데, 여긴 웨이팅도 밖에서 기다려야하니 추운날에는 힘들 것 같아요.ㅜㅠ

친구보다 먼저 도착해서 내부를 둘러봤어요.

자리 옆엔 귀엽게 옷을 넣을 수 있는 바구니가 비치되어있었고요.

메뉴판입니다.

2인세트로 먹을수있는 세트가 3개 있었는데요

A세트는 보울이 있어서 인도쌀과 고기, 야채들이 섞여나오는 샐러드가 나오는 세트구요.

B세트는 파히타 세트로 파히타랑 타코가 나와요!

그리고 C세트는 엔칠리타 세트예요. 저도 엔칠리다는 안먹어봤는데요. 고기, 야채, 치즈 등을 볶아 또띠아에 말은 후 로제 크림소스가 부어져 나오는 메뉴라고해요! 듣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3명이 먹을 수 있는세트는 타코, 버팔로윙, 칠리콘까르네, 과카몰리세트로 타코를 종류별로 먹어볼 수 있는 세트예요.

그리고 4명이 먹을 수 있는 패밀리세트는 파히타, 엔칠라다, 타코가 모두 나오는 세트예요!

세트가 부담스럽거나 구성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단품으로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타코는 고기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제일 인기가 많은 건 새우인 것 같아요..! 포크는 돼지고기를 얇게 찢은 풀드포크가 나온다고하네요.

파히타 B 세트를 시켰고, 제가 새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치킨으로 시켰어요!

저희가 시킨 2인 B세트입니다. 타코도 맛있었고, 파히타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감성타코와는 다르게 인도라이스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풀드포크, 치킨, 쉬림프, 꽈리고추 파인애플, 토마토, 고수가 있고 맨아래에는 양파가 깔려있어요!

감자튀김이랑 나초도 같이 나와서 다먹고 입가심하기 좋았어요!

갓잇은 감성타고보다 더 이국적인 느낌이 강했던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아서! 타코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