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강릉/횟집//영동횟집]강릉저렴한횟집,맛있는횟집

by 꾠통 2020.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서 유명한 영동횟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매주(월요일)휴무일

특이하게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니! 꼭 확인하고 가셔야겠어요!!

자 외관입니다. 대표메뉴인 짬뽕물회에 대한 설명이 많죠.

사람들이 많이 먹는 메뉴라고해요! 특이하게 짬뽕맛이 나는 물회예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자연산모둠(잡어) 중짜리를 시켰어요.

세명이서 갔는데 양은 충분했어요!

내부는 이렇게 신발을 벗고 올라가는 장판바닥이었어요.

저는 맨발이라 조금 불편했어요 ㅠㅠㅠ

프랑스월드컵때 선수들이 방문했던 횟집인가봐요. 사진과 축구공들이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회에는 빠질 수 없는 소주!! 동해에 왔으니 동해 소주를 먹어주는 건 당연한거겠죠?

이 동해소주는 사케맛이 나는 소주예요. 저랑 제 친구 입맛엔 맛지 않았지만 

사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밑반찬이에요. 여느 횟집처럼 꽁치, 새루, 콘샐러드, 소라, 미역국이 나왔어요.

그리고 강원도의 특산물 감자떡도 나왔어요!

미역국이 조개로 맛을내서 정말 맛있었구, 감자떡은 몰캉몰캉한 식감이 제 취향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어디든 한 명씩은 있죠? 꽁치 잘바르는 친궄ㅋㅋㅋㅋㅋㅋ

저희 친구들중에도 있었답니다. 아주 잘발랐죠?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짠 저희가 시킨 자연산 잡어예요. 광어, 놀래미, 쥐치 등이 나왔어요. 

우리가 보통 횟집에서 시켜먹는 회들은 식감이 다 비슷하잖아요. 근데 이 자연산 잡어들은 종류마다 식감이 다달라서 

먹는 재미가 일품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빠질 수 없는 매운탕, 매운탕은 평범한 맛이었는데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강릉, 강문해변을 가신다면 영동횟집 방문은 어떠세요? 비싼 가격이 고민되실때 정찰제로 판매하고 가게 밖에 가격이 붙어있어서 바가지 씌울 일이 없어서 좋은 횟집인 것 같아요.

맛★
가격
재방문의사

강릉 해변에 있는 여느 횟집과 비슷한 맛과 가격이었어요.

특별하지 않았기에 다음번엔 다른 횟집도 방문해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