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떡볶이, 로제떡볶이/충무로/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충무로 엽떡

by 꾠통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 중에 짱 엽떡입니다.

오늘은 충무로역에서 가까운 동대문엽기떡볶이 매장에 방문했어요.

매장은 배달주문이 많아 배달 떡볶이가 많이 포장되어 있었어요.

12시에 갔는데 만석이라 좌석은 찍지 못했는데 매장은 생각보다 커서 7팀 정도 수용 가능했던 것 같아요.

먼저 선불로 앞에가서 메뉴를 주문해야해요!

물, 단무지는 셀프예요!

저희는 로제떡볶이에 분모자와 모둠튀김을 추가했어요!

그리고 참치마요밥을 추가했어요!

튀김은 이렇게 떡볶이 위에 같이 나와요! 

저희는 4명이서 갔는데 양이 충분했어요!

메뉴판에 2명은 9,000원짜리 메뉴가 따로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먹으면 계란찜을 서비스로 줬어요!

그리고 제일 먼저 나왔던 참치마요밥은 딱봐도 마요네즈가 정말 많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이 밥은 양이 많지 않아도 2개 시킬걸 하는 후회도 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배달이 많은 곳이다보니 매장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겠지만 예약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주류 메뉴도 있어서 점심부터 술 한잔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떡볶이 중의 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충무로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