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스타벅스/ 한국민속촌DT 점/주차, 영업시간, 매장 정보]쾌적한 스타벅스 매장

by 꾠통 2022.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인은 오늘 조금씩 눈이 내리고 있어요.
주말아침에는 커피 한 잔 때려줘야죠.
저는 용인 신갈쪽에 살고 있어서, 한국민속촌 스타벅스점을 다녀왔어요.

매장은 2층으로 되어있구요 밖에서 보다시피 안에도 정말 넓었어요.

주차하고 후문으로 들어갔어요.

여기 매장은 안에도 자리가 널찍해서 절말 쾌적하고 좋아요. 매일 서울 충무로점만 가다가 용인 민속촌점 오니까
넓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정말 좋았어요.

가운데는 이렇게 유리에 대나무가 보이도록 인테리어를 해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였어요.

카운터쪽 좌석이구요.

여기는 이층올라가는 길이에요.

계단을 빙둘러 올라가요. 나무 유리창을 중심으로 올라가서 1층도 잘보이네요.

이층에서는 바깥뷰 뿐만아니라 이렇게 중심부 인테리어를 보고 앉아도 지루하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여긴 이층 좌석이에요. 의자랑 테이블은 1층이랑 똑같아요.

1층에는 스타벅스 상품들이랑 원두, 캡슐 등을 진열해 놓은 진열장이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브라운, 우드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안정적이어보이지 않나요.

카운터 옆 샌드위치, 케익, 쿠키 등이 진열되어 있었구요.
이번 겨울 시즌 딸기 베이커리 제품들이 있었어요.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봄 딸기 우유 크루아상.. 아 겨울이 아니라 봄 시즌이군요..하하

시즌음료로는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봄 딸기 라떼,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가 있었어요.
저는 골드 별을 다채워서 무료음료를 먹으러 갔는데, 아쉽게도 시즌음료는 안된다고해서
라임패션티 아이스를 먹었어요. 요즘 스타벅스 티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린다고하는데 정말 티 맛이 진하고 단맛도 가미돼서 맛있더라구요. 색깔까지 너무 예뻐서 만족했어요.

그리고 차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중요한 주차 관련 정보입니다.
이렇게 음료를 구매하면 주차할인 바코드를 줘요. 이 바코드 없이는 30분 무료라고해요.

주차공간은 정말 많았어요. 점심시간이라 내심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자리도 많았어요.

이쪽도 주차 자리구요.

주차정산은 이렇게 주차장에서 매장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무인정산기에다가 하면돼요.

아 맞다! 참 여긴 DT 매장이라서 이렇게 드라이브스루 루트도 매장옆으로 나 있답니다.
한국민속촌에 들르신다면, 혹은 여유롭고 쾌적한 스타벅스 매장을 찾으신다면 한 번쯤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