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횟집, 이자카야, 술집/충무로/청해]술이 술술들어가는 충무로 횟집

by 꾠통 2022. 2. 16.
반응형

여기는 정말 맛집인지 모르고 많이 지나다닌 곳이에요.

숨은 찐맛집. 맛뿐만 아니라 가격도 착한 충무로 '청해' 소개해드릴게요.

충무로 한옥마을 옆 골목인데요. 은근히 충무로 맛집을 검색하면 거의 노포가 많아요.

여기도 오래된 맛집인데요.

메뉴는 이렇게 점심으로 먹을 탕메뉴 덮밥, 초밥, 구이도 판매하고있어요.

들어가면 횟집 느낌으로다가 이렇게 광어들이 헤엄치고있구요.

주방만 봐도 정말 음식이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번달에 다녀왔는데 아직도 설레는 것 같네요..

안에들어오면 메뉴가 더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는 저기서 활어외 1인분으로 3개를 시켰어요.

마늘쫑이랑 오이가 나오고

그 다음으로는 죽이나와요. 이 죽은 그냥 일반 흰죽인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선껍질무침이랑 생선내장 찜.

멍게, 소라가 나오구요.

짠 회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연어, 광어, 방어, 도미, 전복에 고등어까지있었어요.

또 먹고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기본회인데도 회식감, 신선도, 맛 별로인 곳도 많은데 여긴 기본은 하는 집이었어요.

그리고 초밥도 인원수에 맞춰 나왔구요.

안주의 꽃 생선구이..

그리고 매운탕까지.. 네 맞아요 이미 마실대로 마셨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제가 젤 사랑하는 튀김이랑 돈 좀 주는 일식집가야 나오는 마끼까지~~!!!

이 모든게 인당 20,000원이라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여긴 진짜 숨겨진 찐 맛집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집이에요..ㅎㅎ

충무로에서 술 약속 있으시다면 한 번 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입니다.

맛 ♥︎♥︎♥︎♥︎♥︎
가격 ♥︎♥︎♥︎♥︎♥︎
위치 ♥︎♥︎♥︎♥︎♥︎
재방문의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