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코스트코 음식, 치킨베이크, 치즈피자, 칼조네/ 코스트코 푸드코트/코스트코 공세점]

by 꾠통 2022.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푸드코트 음식을 먹고 리뷰를 남겨요!

저는 용인에 살고있어서 코스트코 공세점에 방문했어요.

매장 정보

1708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공세동 734-1)
전화번호: 1899-9900
이메일: member@costcokr.com
길 찾기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9:30

정부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합니다.
*휴무일: 1/1, 설날,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메뉴는 다음과 같았어요.

치킨살사랩 4,900원, 리코타 과일샐러드 6,900원, 칼조네 5,000원

치즈피자 (1조각 2,500원, 1판 12,500원) 미트볼피자 (1조각 3,500원, 1판 19,900), 핫도크세트 2,000원

치킨베이크 3,900원, 단호박스프 4,000, 망고넥타 1,500, 오렌지쥬스, 초코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메뉴판보단 직접 실제 사진을 보고 고르는 게 좋겠죠?

윗칸부터 차례로 치킨베이크, 치즈피자, 미트볼피자, 칼조네 순입니다.

미트볼피자는 미트볼이 큼직하게 들어있고 다른 토핑도 많아서 맛이 풍부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집은 저 치즈피자를 정말 좋아해요. 피자가 잔뜩드렁있는데 피자식감, 빵식감도 폭신하고 촉촉해서 정말 맛있어요.

이건 치킨베이크인데 저는 코스트코에서는 안먹어봤는데, 이 메뉴도 많이 드시길래 이번에는 도전해봤어요.

그리고 냉장진열장에 진열된 치킨살사랩과 리코다 과일샐러드가 있어요.

리코타샐러드도 사과, 토마토도 같이 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황도, 크랜베리, 토마토, 호두, 사과, 병아리콩, 양상추가 들어있어요. 아 중요한 리코타치즈도요!

주문결제를 하고나면 이렇게 왼편에서 영수증을 보여주고 포장해오면 돼요.

피자예요. 역시나 맛있었어요. 크기는 손바닥만큼이나 커요. 코스트코 피자는 피자끝이 딱딱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치즈 아래는 햄도 조금씩 들어있어요!

이건 치킨베이크예요.

반을갈라보면 닭가슴살, 베이컨, 파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단 건강한 맛이에요. 그리고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거에 비해 촉촉하고 담백했어요. 사람들이 많이 사먹는 이유가 있었네요!

이건 칼조네예요. 칼조네(calzone)는 피자 도우와 유사한 밀가루 반죽에 고기, 채소, 치즈 등의 재료를 올린 다음 반으로 접어 오븐에 구운 이탈리아 요리예요.

다진고기가 들어있는데 사진처럼 치즈가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조금 퍽퍽한 느낌이 들었어요. 또 속이 한 쪽으로 쏠려있어서 아래 빵만 있는 부분은 맛이 심심했어요. 가격은 제일 높았는데, 이 메뉴는 두 번 사먹진 않을 것 같아용..

코스트코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면 푸드코트를 열지 않더라구요.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 점심에 코스트코 베이커리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방문해서 다른메뉴도 후기 남길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