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돼지국밥/ 부산, 부산역 바로 앞//원조 본전 돼지국밥]

by 꾠통 2022.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본전 돼지국밥 후기 남겨드려요!

전화번호 : 051-441-2946
주소 :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1
(부산역ktx역에서 5번출구로 나오셔서 오른쪽편에 교원빌딩과 광장빌딩 사이 일방통행길로 50미터정도 들어오시면 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08:30 - 21:30

짜라란 여긴데요. 부산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배고파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아....대기가 길지 않다면요. 여기가 유명 맛집이라서 제 친구는 지난번 여행에서 줄이 너무 길어서 못먹었다고해요. 저랑 친구는 거의 오픈 시간맞춰서 가서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국밥메뉴이다보니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근데 줄은 계속 있더라구요. 줄이 길어 사진은 간판샷으로..ㅎㅎ

유명 맛집이래요! 배틀트립에도 나왔다고하네요. 어디 한 번 그 이름값하는 지 먹어봤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뭐니뭐니해도 제일 유명한 돼지국밥을 먹었습니다. 가끔 순대나 내장을 못드시는 분들이 있어서 순대만 들어있거나, 내장만 들어있는 메뉴도 있었어요. 취향에 맞게 골라드시면 돼요! 

짜라란 국물이 생각보다 많이 맑죠? 저도 그동안 먹던 거랑은 비쥬얼이 좀 달라서 의아했는데, 아무래도 이렇게 맑다보니 돼지국밥이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고 깔끔했어요.

제가 여태 먹어본 돼지국밥 중에 가장 깔끔했다는.. 이게 맛있게 맛을 내면서 깔끔하기가 어려운데, 요즘 맛집들을 찾아가보면 이렇게 깔끔한데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어렵잖아요 맑은 국물에 돼지 내장이 들어가는데 비리지 않기가요. 근데 좋았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부추랑 김치도 국물이랑 같이 먹기에 감칠맛이 너무 좋아서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파! 시원한 맛을 더해주는 파도 어울렸고 고기도 부드럽고 군내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 친구는 이렇게 다대기를 넣어서 빨갛게 먹었어요. 이렇게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냥 그대로 먹는 파!라서 깔끔한 맛을 즐기면서 잘 먹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유명한 이유가 있는 가게였어요.

다시 부산에 가도 또 방문하고 싶은, 국밥을 좋아하는 같이 사는 남자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깔끔한 돼지국밥 맛집이었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