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남포동 핑꾸카페, 남포동 비프거리 떡볶이, 호떡/ 부산 남포동 //핑크게이트, 이가네, 씨앗호떡]

by 꾠통 2022.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포동 투어 소개해드려요. 

먼저 남포동 도착해서 갈 카페! 핑크 게이트 소개해드려요.

위치는 남포역이랑 자갈치역 사이이고 번화가라 걸어가면서 구경할 게 많아서 어디역을 내리셔도 괜찮아요.

전화번호 : 0507-1354-7111
주소 :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41 (남포역 1번 출구에서377m)
영업시간 : 월~금 11:00 - 21:30 / 토, 일 : 10:30 - 22:00

짜라란 핑꾸핑꾸 예쁘죠 공주풍 카페예요. 총 3층으로 되어있는데 각층이 모두 예뻤어요.

그리고 이렇게 쿠키랑 마카롱도 팔고 있어서 요기도 돼요!

저희는 아아 두잔이랑 마카롱을 시켰어요. 마카롱은 그저그랬지만 아무래도 카페가 예쁘다보니...ㅎㅎㅎㅎㅎ

용서..... 포토존이 많아요!

조명도 벽도 사진도 소품들 모두 예쁘지 않나요? 막상 이렇게 분홍분홍하게 예쁘게 꾸며진 카페는 잘 볼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된 곳도 많지 않아서 오랜만에 공쥬카페를 찾은 기분!! 좋았어요.

이렇게 이쪽을 배경으로 인형이랑 찍으면..! 좋을 것 같아서 한 번 도전해봤네요..ㅎㅎㅎ

<비프거리 맛집>

그리고 바로 옆으로 이동한 BIFF광장! 역시 길거리에 먹을 게 많았는데요. 코로나라고해서 문을 닫았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열려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씨앗호떡과 이가네예요!!

먼저 씨앗호떡이에요. 이곳도 줄이 정말 길다고 하는데 저는 저녁이라 그런지 앞에 3팀 정도 있어서 금방 살 수 있엇어요. 이승기가 1박2일에서 먹고간곳이라 이름도 승기 원조 찹쌀 씨앗호떡이었어요 ㅎㅎㅎㅎ

씨앗호떡이랑 치즈가 들어간거랑 2종류가 있었어요.

씨앗호떡은 처음은 아닌데, 먹을 때마다 솔직히 이게 맛있나...하는 메뉴긴한데..일단 유명하니까!!!! 겟!! 그리고 달달한 호떡에 건강한 씨앗도 들어있으니.. ㅎㅎㅎ위안삼아!!! 

씨앗호떡은 그냥 그래서 다음엔 먹을 것 같진 않아요. !

짠 이렇게 종이컵에 넣어줘요! 생각보단 작죠? 

그리고 들른 이가네. 이가네도 정말 유명하잖아요. 근데 줄서는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저희는 숙소에서 먹으려고 떡볶이랑 만두를 구매했어요. 

근데 저는 이 가래떡이 왜 맛있을까 솔직히 의문이었는데, 먹어보고....정말 떡이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어서...

아.....이래서 유명한거구나.. 싶더라구요. 얼마전에 자이언트 핑크가 부산가서 떡볶이 먹는 영상을 봤는데 그 맛을 아니까 이해가 돼요! 이건 맛있어요! 부산가시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만두도 서브로 팔고 있지만 만두도 맛있습니다..ㅎㅎㅎ

이가네 추천!

이상 남포동에서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