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갈비, 갈비탕, 냉면/ 용인 죽전// 송도갈비]

by 꾠통 2022.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죽전에 위치한 송도갈비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민속촌 근처에 송도갈비가 크게 생긴걸 보고 찾아가려고 검색중에 죽전에도 있길래 죽전으로 다녀오게되었어요.

이 곳은 긴자 가려고 알아봤던 건물이었는데, 우연히 송도갈비를 찾으니 같은 건물에 있었어요.

근데 알고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긴자랑 송도갈비가 같은 회사 브랜드였네요!

그럼 오늘은 죽전에 위치한 송도갈비 안내해드릴게요.

전화번호 : 031-896-9433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50
영업시간 : 매일11:30 - 22:00

쉬는 날 없이 매일 점심부터 저녁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요!

2층에 위치한 송도갈비 입구예요.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대기석도 따로 있었고, 대기하면서 매실차랑 커피,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었어요. 물론, 식후에 먹는 것도 가능하구요!

계열사 관련 소개 팜플릿도 있었어요. 천지연, 우설화, 긴자가 있네요.

그리고 매장 앞쪽에는 포장 제품도 팔고 있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통보리굴비도 있네요.

그리고 기프트카드도 있어서 이것도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계열사가 많으니까요 골라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전기그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명절에 왔음 좋았을 걸! 아쉬웠어요.

고기, 굴비 이외에도 갈비탕도 따로 포장해서 판매중이었어요.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가격은 같았어요. 

입구 앞에 계열사 매장들이 사진으로 있었어요. 신화푸드그룹은 한, 중, 일식, 카페가 전국에 100여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대요!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에서 계열사 소개 사진을 가져와봤는데요. 처음보는 브랜드도 정말 많죠? 

제가 가본 건 천지연, 송도갈비, 돈블랑 정도인데 다 맛있고 고퀄이었던 것 같아요.

그냥 일반 점포들에서 십프로 정도 더 비싸긴 했던 것 같지만, 매장도 깨끗하고 밑반찬도 맛있고 정갈하고 고기도 다 좋았던 걸로 기억해요!

다른 브랜드들도 한 번씩 방문해보고 싶어요.

매장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무인서빙로봇이 보였어요. 속초에서 청초수물회에서 보고 처음보는데 요즘은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희 음식도 이 로봇이 가져다줬어요! 사람들이랑 부딪히지 않게 잘 지나다니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송도갈비는 갈비집에 맞게 갈비가 주메뉴로 소갈비와 돼지갈비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갈비도 동양념갈비, 본갈비, 생갈비, 갈빗살 같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곁들임 메뉴로 양념꾳게무침과 토종한우육회가 있었는데 이것도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더라구요.

그리고 점심 한상 특선이 있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점심에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주말에는 안되고 평일 3시까지라고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희가 추운날씨에 먹고싶어서 간 갈비탕!!! 냉면도 진짜 맛있어보여서 고민했는데 너무 추워서 갈비탕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고기를 먹으면 후식 갈비탕과 냉면이 따로 있어요. 

저희가 시킨 갈비탕을 로봇이 가져다줬어요.

근데 서빙하시는 분들이 너무 바쁘셔서 저희가 가져와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서빙해주셨어요.

기본 반찬으로 

기본반찬으로 고사리, 꽈리고추멸치볶음, 오징어젓갈, 배추김치, 깍두기가 나왔어요.

갈비탕엔 김치가 중요한데 김치는 둘 다 시원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갈빗대가 4개 저렇게 작은 갈비로 들어있어요. 그래서 배가 안부르면 어떡하지 특갈비탕으로 시킬걸 그랬나 고민했는데, 안에 당면이 많아서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조미료 맛이 강하지 않고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이것도 기본적으로 맛있기 어려운데 갈비전문점 답게 국물이 맛있었답니다. 가격도 원래 갈비탕은 기본 15,000원부터 시작인데 13,0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오다 찍은 옆 긴자입니다. 여기도 조만간 들러서 후기 남길게요!

이상 송도갈비에서 갈비탕 먹은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