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뷰맛집 요즘 제일 핫한 고성 카페// 속초,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 엠브로시아]

by 꾠통 2022.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고성에 울산바위뷰로 유명한 카페 더엠브로시아에 다녀왔어요.

숙소에 묵지 않아도 뷰를 맘껏 감상할 수 있다니 좋았어요!

그럼 고고!!

전화번호 : 0507-1320-8340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소노펠리체 델피노 EAST 10층
영업시간 :  매일08:00 - 21:00

매일 같은 시간에 연다고하고 아침 일찍부터 연다고 하네요!

저도 속초 여행 2번째 날 아침에 사돈집을 먹고 11시쯤 갔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푸릇푸릇했어요.

들어가다보면 오른쪽에 소노펠리체 델피노 건물이 보여요!

들어가자마자 지상 주차장이 있는데요. 이 곳을 야외라서 오늘 같은 날 대면 차가 많이 뜨거워지니

지하주차장을 이용을 추천드려요! 어차피 EAST동 입구로 들어가려면 지하를 거쳐가야해요!

근데 저는 지상에 주차하고 주차장뷰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건졌으니! 외부에 주차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아요..ㅎㅎ

주차장 뷰라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뒤에 보이는 게 울산바위에요!

울산바위가 진짜 울산에 있는 바위가 와서 눌러앉아서 울산바위란거 아셨나요?

남편이랑 내기했다가 저는 정말 말도안되는 소리라고했는데... 그렇다고 하네요..ㅎㅎㅎ

여기가 지하 주차장인데요. 정말 넓어요!

지하로 내려오면 이렇게 EAST 동이 있어요. 저도 입구를 찾기가 많이 어렵더라구요. 보통은 입구가 1층 지상에 있는데 여긴 특이하게 지하 내부에 있었어요.

숙소에 묵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리셉션, 카페 더 엠브로시아가 모두 같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소노펠리체 델피노 동은 새로 지은 건물인데요. 이 전에 지어진 다른 소노펠리체 호텔, 리조트 건물도 많아서,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카페가 위치만 10층으로 이동했어요!

짠 여기가 그 핫한 엠브로시아예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에는 11시임에도 자리가 없어서 20분 정도 대기를 했어요..

기다리면서 본 뷰인데요. 창가자리가 ㄱ 자로 있어서 한쪽은 울산바위뷰이고 한쪽은 이렇게 호수뷰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뷰는 울산바위뷰가 좋은데 창가자리에 햇살이 다이렉트로 비춰서 다들 해를 등지고 앉거나 선글라스를 끼고 계셨어요. 창가자리에 앉으시려면 선크림은 필수!예요.

워낙 창가자리가 핫하다 보니 일반자리에 앉아계시다가 창가에 자리가 나면 앉으시더라구요.

저희도 일단 일반자리가 나서 자리를 맡고 주문을 했어요.

네.. 가격이 사악해요. 저랑 남편은 사람들이 많이 먹던 시즌메뉴인 딸기라떼와 초코라떼를 시켰어요.

어제의 숙취가 아직 남아있어서 부드러운 음료로요.

케이크류는 그렇게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는데요. 배가 안불렀다면 삼각김밥처럼 생긴 초코케익을 먹었을 것 같아요. 케익류는 가격이 비싸지 않았어요! 

울산바위가 그려진 초콜릿도 있었어요.

베이커리류도 있었는데, 많이들 드시는 지 품절이 많았어요.

빵도 다양하게 있죠.

그리고 저희가 시킨 메뉴인데요. 비싸기만 하고 맛은 없을거라 기대를 안했는데, 두 메뉴다 정말 맛있었어요.

평균 이상!

그리고 저희도 자리에 앉은지 10분 정도 지났나 바로 앞에 있던 창가자리가 나서!! 겟했어요.

진짜 뷰가 예뻐서 시간보내기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창가자리 사람들이 자리에서 나오지 않아요...

사진찍기도 좋고 뷰도 좋으니..

하하 한 번 쯤 가볼만한 정말 뷰맛집 음료맛집이었어요.

추천드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