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요즘 많이 찾는 떡볶이 맛집/ 기흥역, 용인//청년다방]

by 꾠통 2022.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다방 소개해드려요. 워낙 체인점이 많이생겨서 어딜가나 볼 수 있더라구요.

저는 서현, 판교를 다녀와봤고 오늘은 기흥역에 바로 옆에 붙어있는 매장에서 식사하고왔어요.

시켜먹는 것 보다 직접가서 먹으니 튀김이 바삭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앞으로는 가서 먹는걸로..!

그럼 시작할게요.

전화번호 : 031-285-0825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63 301동 101호
영업시간 : 매일11:00 - 새벽 01:00 (새벽 00:00 라스트오더)

짠 기흥역  AK몰 바로 옆에 있는 매장이에요. 청년다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음료메뉴도 판매하고있었어요.

매장은 크지않았고 4인석 3개 2인석 6개정도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인덕션과 메뉴판 그리고 가위, 집게가 있어요. 저 가위, 집게는 튀김도 자르고 떡이 길게 나오기 때문에 잘라먹는 용도예요!'

아 그리고 저희집은 인덕션이 아닌데, 요즘 인덕션 쓰는 곳에서는 저렇게 긁히지 말라고 받침대를 깔고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신제품 피자로니 떡볶이라고 해요. 토마토 미트소스와 매콤한 떡볶이 소스가 만났다고해요. 무슨맛일지.. 매콤한 토마토스파게티 맛일것 같네요. 그래도 토핑이 저렇게만 나온다면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세트메뉴가 있어요. 세트메뉴에는 떡볶이 종류에 에이드와 정말정말 맛있는 감튀가 같이나와요.

저는 근데 맥주를 먹을 거라서 세트가 아닌 단품을 시켰어요.

로제떡볶이랑, 버터갈릭 감자튀김, 맥주를 시켰어요.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워낙 유명하고 맛있어서 안먹을 수가 없어요.. 햄버거집에서 파는 감튀랑은 또 다른 맛..

덮밥과 돈까스 어묵탕도 있어서 점심 식사로도 좋고, 술 한 잔 걸치기에도 좋은 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밖에서 본 음료 메뉴인데요. 메뉴가 가려진 걸 보니 팔리는 메뉴만 팔리나봐요.

그리고 소주, 맥주, 생맥이 있어요.

저 청년 사진 많이 봤는데 약간 옛날의 DJ DOC 같지 않나요. 히히 옛날사람인가..

돈까스랑 튀김 메뉴도 붙어있는 걸 보니 너무 배고파서 돈까스도 시키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생맥입니다. 생맥은 뭐 맛없을 수가 없어요. 아! 간혹 김빠진 생맥을 주는 곳이 있지만 여긴 평범했어요.

그리고 밑반찬으로 단무지가 나왔어요.

드디어 나온 통오징어튀김 로제떡볶이에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저 오징어가 정말 실하고

매장에서 먹으니 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파가 같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또 먹고싶네요.. 참! 그리고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을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맵찔이라 순한맛을 골랐어야했는데 주문할 때 깜빡하고 선택을 안했어요. 근데도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떡이 이렇게 길게 나와서 저희 남편은 잘라먹지 않고 저는 잘라먹었어요. 취존..

그리고 정말 맛있는 감튀 익힌 정도가 정말 좋아요.. 부드럽고.. 저 치즈소스도 정말 맛있고 찍어먹는 갈릭도 좋아요.

다른 매장에서는 소스를 다 뿌려줬는데 여긴 따로 줘서 제가 조절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위에만 많이 뿌려져있어서 아래로 갈수록 소스가 그리워지거든요..하하

기흥역 맛있는 떡볶이가 땡긴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