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제품

[그릇, 플레이트/ 시라쿠스, syracuse]신혼부부 그릇

by 꾠통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그릇가게에서 구매한 그릇 리뷰해드릴게요.
저는 아주큰 그릇은 있는데 이렇게 중간 사이즈 접시가 없어요.
그래서 생선이나, 튀김류 담기에 좋은 접시들을 구매했어요!

먼저 시라쿠스는 단조롭지만 다양한 색감을 가진게 특징이에요!

SYRACUSE CHINA는 뉴욕주 린 커트에 위치하여 1841년 Geddes 마을에서 설립 된
미국의 150년 전통 도자기 브랜드 입니다.

China는 도자기라는 뜻의 도자기 재질을 뜻합니다.

여러 사이즈의 접시에 컬로 띠가 둘러져 있는 것이 시그니쳐입니다. 색은 7가지로 되어있어요.
아무색이 없는 화이트
그리고 하나의 색띠로 된 라인 계열의 브라운과 블루
그리고 두가지 색이 같이 있는 코지 계열의 그린, 블루, 레드 , 그레이가 있어요. 저는 저기에서 제일 귀여운 두가지색으로 된 코지블루 두가지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접시예요. 하늘색과 주황, 노랑색이 귀엽지 않으신가요?
제품 사이즈는 각각

먼저 직사각(생선접시) 사이즈와 정보예요.
사이즈는 W26.3 x L14.5 x H2.3cm 예요.
아 그리고 정품에는 저렇게 하늘색으로 메이플 시라쿠스차이나 마크가 있다고 하니 구매할 때 확인해보세요!

정사각접시M 사이즈 입니다. 이거보다 하나 작은 사이즈도 있어요! S 사이즈요.
사이즈는 W22.3 x L22.3 x H2.6cm 예요.

가까이서 본 생선접시구요.

가까이서 본 정사각접시예요.
으 너무 제 스타일!~~~

미국 시라쿠스 신스 1871 스티커가 붙어있구요.

이건 박스인데 매장에는 박스가 아래에 진열되어 있어서 사이즈만 맞는걸로 가져왔는데, 이건 라인블루 박스였네요.
아참! 가장 중욯나 가격은 위에도 붙어 있지만, 스티커랑은 조금 달랐어요! 생선접시가 18,000원, 사각접시가 17,000원이었어요.
인터넷비교해보니 인터넷이랑 가격이 같아서, 저는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다른 접시들과도 잘어울려서 2세트만 사도 쉽게 플레이팅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접시 구매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