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제품

[코스트코 제품 구매 리뷰/딸기, 바나나, 과자, 해쉬브라운, 까스활명수]

by 꾠통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제품 구매 리뷰 해드릴게요!

장을 이렇게 봐왔어요!
양이 많아서 나눠서 리뷰 해드리려고해요!

시이작!

먼저 딸기예요.  가격은 10,890원 코스트코에는 제철과일 뿐만아니라 다양한 과일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희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과일들이 신선하고 당도도 좋아서 코스트코에서 과일을 많이 구매하고있어요.

2월까지는 귤이 정말 맛있고 싸서 3박스 정도 사서 먹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귤이 적은량을 비싸게 팔고 있고 대용량이 없어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제가 간 날에는 딸기가 저렴하게 판매중이라 딸기 판매대에 사람들이 모여서 엄청 많이 사가더라구요.

근데 딸기도 크기가 다 달랐는데, 요즘은 대왕딸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알이 큰 딸기로 사왔는데, 역시나 신선하고 당도도 좋았어요.

딸기 먹으면서 역시 과일은 코스트코라고 남편이랑 이야기했네요.

알이 실하죠 저렇게 두줄로 들어 있어요!
롯데마트 같은 곳에서는 작은 알로 작은 박스가 저정도 가격으로 판매중이어서 가성비가 좋아요.

다은은 바나나예요. 7줄이 들어있고 가격은 2,990원이에요. 매장에서는 거의 이렇게 초록색이었는데요. 저희는 이렇게 익지 않은 바나나를 사 본 적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어르신들이 많이 구매해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구매해서 주방에서 익혀먹자했어요! 그리고 2일정도 주방에 두면 바나나가 노랗게 잘 익더라구요! 맛도 좋구요!
이것도 일반 마트보다 싼 가격이라! 그리고 어차피 바나나 사서 하루에 다 먹는 게 아니라 두었다 하나씩 먹으니까 초록 바나나도 구매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다음번에 또 샀다가 아침에 하나씩 먹으려구요!

바나나 크기도 괜찮죠?

다음은 유명한 레이즈 감자칩이에요.
용량은 680g 정도되고 가격은 10,790원이에요.
워낙 유명한 과자인데 저는 처음먹어봤어요. 근데 제 입에는 좀 짜서 저는 포카칩이나 프링글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언제 다 먹을 지.. 고민이에요..ㅠ

다음은 까스활명수예요! 두 박스 묶음으로 판매중이구요. 한 박스에 10병씩 들어서 15,990원이에요. 이것도 되게 저렴한 편이죠. 저는 소화가 안될 때 가스활명수 먹으면 바로 괜찮아져서 자주 먹는 편이라서 떨어지면 코스트코에서 사다 쟁여 놓고 있어요!

다음은 해쉬브라운이에요! 가격은 4890으로 정말 저렴해요! 용량은 1.2kg이에요.

해쉬브라운은 맥도날드에서만 먹어보고 처음 사먹어봤는데요. 이번에 아침으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 먹어봤어요. 조건은 따로 나와있지않아서 180도 10분으로 먹었는데 잘 익었어요.
코스트코 판매중인 해쉬브라운은 식감이 좀 쫀득한 편이에요! 맥도날드는 감자가 알알이 떨어져있는 느낌인데 코스트코 제품은 쫄깃함이 더해져서 약간 감자전느낌도 아주아주 조금 났어요!

구매 제품들 모두 가성비 좋았고 만족햇어요! 과자 빼고요..! 개취!

다음에 또 리뷰로 돌아올게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