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제품

[코스트코 제품 구매 리뷰/반찬류 계란, 고등어, 해물, 돈까스]

by 꾠통 2022.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구매리뷰 시작할게요!

코스트코에서 달걀도 줄서서 구매하는 제품 중에 하나죠. 금방 동나서 직원분이 새로운 박스 내려주는 모습을 여러번 봤으니 유명한 건 맞는 것 같어요. 달걀은 30알 한 판에 8,990원이었어요. 롯데마트에서는 6,000원대에 구매했는데 알이 정말정말 작은데요. 코스코도 알이 큰 편은 아니지만 중간정도는 되었고, 동물복지계란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다음은 돈까스예요. 가격은 12,290이었고 총 8장이 들어 있어요.
근데 조리해 먹으려고 보니까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안 적혀 있더라구요.....알고보니 비조리형태의 생돈까스였어요! 튀기지않고 고기에 빵가루가 입혀져 있는! 요즘은 거의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해먹다 보니까 이런 제품은 오랜만이라 기름에 튀겨먹는데 옛날생각도 나고 .. 하하 안에 생고기가 겹겹이 좀 두껍게 들어있어서 익히는데 시간이 걸려서 한번 튀겨내고 에어프라이어를 돌려 먹었어요.

짠 완성된 모습이에요 시라쿠스 접시에 담아봤어요!
익었나 확인하냐고 조각조각 난 애들도 있어요.

다음은 처음 샀는데 완전 만족 고등어예요. 원래는 7,990인데 그날은 1500원 할인해서 6,490에 구매했어요. 1kg 10개 정도 들어있어요. 국산 순살 고등어예요. 고등어도 노르웨이 산이 많은데 국산 고등어를 싸게 구압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순살이라고 하니까 더 좋았는데 익히고 나니까 중간중간 뼈가 나오긴 하더라구요.
근데 남편과 저 모두 맛 식감 다 좋아서 정말 맘에 드는 상품이었어요!

그리고 해물잔치! 이건 하나 사 놓으면 유용하게 쓰는 것 같아요. 전이나, 칼국수, 짬뽕 등등 그리고 해물도 실하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츄천! 원래 안에든 해물 품질은 기대도 안했는데, 기대를 안해서 인지 기대이상..ㅎㅎ 13,990원이에요!

이상 구매리뷰와 함께 영수증 같이 첨부해요!
다음에 또 추천하고싶은 제품으로 돌아올게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