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제품

까사 무띠[테이블매트, 컵, 커트러리/신혼부부 주방용품//CASA MUUTTI]

by 꾠통 2022.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 주방용품 브랜드 CASA MUUTTI 소개해드려요!

저는 결혼하고 알게 된 브랜드인데 가성비 좋고 색감이 예쁜 용품이 많아요.

까사 무띠에는 테이블 매트, 컵, 커트러리, 냄비 다양한 카테고리를 판매 중인데요!

저는 오늘 그 중에서 테이블 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CASA MUUTTI는 이탈리아 밀란 북부에서 설립된
브리그나니(Brignani)사의 카테고리 별 브랜드 중 하나이며
식기를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 테이블웨어의 토탈 브랜드입니다.
브리그나니(Brignani)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아름답게 디자인되고 있으며
전 세계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도자기, 글라스, 트레이 등
여러 분야의 테이블웨어를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 아모르 실리콘 테이블매트 -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실리콘 소재 BPA sillicone 미국 식약청  FDA 승인을 받아 환경호르몬, 중금속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타원이나 직사각형은 물론 6가지의 유니크한 모양의 테이블 매트와 여러가지 형태로 결합,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코스터, 냄비 받침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4가지의 코스터 홀더의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12종의 쉐입으로 출시된 까사무띠 아모르는 일반 식사용으로는 물론 브런치나 가벼운 티타임을 즐길 때에도 용도와 무드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색은 총 16종이나 있어요!

다양한 모양 중에 저는 '피오레'를 구매했어요.
피오레는 이탈리아어로 꽃! 말 그대로 꽃잎 모양이에요. 

저는 색 중에 스톤 블루랑 올리브를 구매했어요!

이게 재질이 고무인데 짜임새가 좋고 부드러운 고무예요. 그리고 억세지 않고 부드러운 소재라 식사하면서 피부가 닿아도 거부감이 없어서 좋아요.

테이블 매트 아래에 이렇게 까사 무띠라고 쓰여있고요.

고무 특성상 유연성이 있어서 사용 후에 닦아서 돌돌 말아 놓거나 걸어서 말리기에도 용이했어요. 

또 재질이 축 쳐지는 재질이라 말아 놓는다고 해서 복원성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았어요!

얼마 전 방문한 맛있는 그릇 이야기에서 8,2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인터넷에는 10,000원에 판매 중이라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온라인에서는 조약돌 모양, 타원형 모양, 큰 사각, 작은 사각 모양과 같이 다양한 모양이 있어서 미리 알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집 디피입니다. 제가 이색들을 좋아하나 봐요. 어쩌다 보니 집 식탁의자도 노랑 그레이네요.

하하 어쩌다보니 인테리어 완성했어요.

아 그리고 뒤에는 후보자 우편물 온 건데.. 1번이라 맨 위에 이재명 후보 얼굴이 있네요.. 하하 양해 부탁드려요!

저는 가격 대비, 디자인, 소재 모두 만족해서 테이블 매트 구매하실 일 있으시면 추천드려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