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제품

[코스트코 제품 구매 리뷰/ 삼겹살, 광어회, 토닉워터, 물, 화요]

by 꾠통 2022.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2번째 제품리뷰입니다.

장봐온 장 바구니요!

ㅋㅋㅋㅋㅋ토닉워터 2박스..

먼저 광어회예요! 저는 원래 연어파인데요. 연어를 원래 4번정도 대단량으로 사서 회 떠먹다가 연어 가격이 많이 오르기도 했고 좀 질리던 참이었는데, 회사 차장님이 코스트코 광어가 정말 맛있단 말에 구매를 했어요! 사실 이게 처음은 아니고 구매했을때 맛 가성비 다 만족스러워서 3번째 구매인가 그래요!

지금 광어가 금값인데 코스트코는 33,900원에 광어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광어회는 인기가 많아서 없을 때는 조금 기다렸다가 나오면 받아오기도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삼겹살이에요! 이것도 거의 2달에 한 번씩 쟁여오는 메뉴예요.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요..
저기 고기 사이에 뼈는 고기마다 다 있더라구요. 저는 기름이 좀 적은 부위, 양이 좀 적은 걸 골라와요!

3kg에 31,672원이구요. 매장에는 국내산과 미국산 둘 다 판매중이고 국내산은 만원에서 이만원 정도 높았어요.
삼겹살은 유통기한이 짧아서 저는 종이호일에 한 줄씩 포장해서 냉동 보관했다가 먹고 있어요!

다음은 토닉워터!!!!! 이거 제가 코코에서 사고싶었는데 갈 때마다 없어서 왜 코코에는 토닉워터가 없냐하고 돌다가 우연히!! 처음 발견했어요!
공세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도 훨씬 싸요!
18병에 9,990원 이거 마트에서 사면 하나에 1,100원인가 했는데 거의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워낙 유명한 물! 이렇게 6병에 1,670원 이건 말모말모! 워낙 유명해서 코코 카트에 하나씩은 실려있으니까요!

그리고 화요! 요즘 화요토닉을 많이 먹는데요! 코코가 용량도 더 크고 저렴해서 코코에서 사다먹고있어요.
500ml 12,690원이요. 마트는 용량도 더 적은데 더 비싸다는..

주말에 한 번씩 남편이랑 먹으려고 냉장고를 채웠어요..!
놀러오세요 ㅎㅎ

이건 광어회에 있는 와사비, 강장, 초고추장이에요. 소스도 넉넉하니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광어예요. 정말 푸짐합니다. 식감도 쫄깃하고 신선해요.

그리고 우리의 주말 친구 화요..!
하하 해브어 굿 주말보내세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