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대전 유명 카페, 예쁜 카페, 야외테라스/ 대전// 커피 인터뷰]

by 꾠통 2022.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잼도시 대전에서 하루 놀다왔어요. 노잼도시에서 유명하다는 곳만 다녀왔는데요!

그 중 첫 번째 커피인터뷰 소개해드려요.

전화번호 : 042-823-3712
주소 :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371번길 25-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오 지금 지도를 찾다가 알았는데요. 커피인터뷰가 전국에 많이 있네요!

오 이렇게 많네요. 저기 위에 강릉점보면 저기 정말 유명한 곳이잖아요. 저기도 커피인터뷰였네요!

전국 커피인터뷰 투어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차에서 내렸는데 이날은 비가 와서 제 머리가락이 날리면서 찍혔네요..하하

들어가면 왼쪽건물이 주문하는 건물이구요. 오른쪽은 좌석이 있는 곳이에요.

주문하는 곳은 오더라구 써있어요!

안쪽으로 더들어가면 2층짜리 건물이랑 1층짜리 내부 좌석이 있어요.

자리는 저기 2층 좌석이 꿀 자리 같았는데 사람이 있었어요. 

이층 건물 내부예요. 올라가는 계단이있고 좌석들이 1층에도 꽤 있어요.

그리고 옆에 1층 짜리 건물도 발리 같은 느낌으로 꾸며놨어요!

다시 돌아와서!!

야외를 보면......하하 이 날 비가 와서 야외에는 앉을 수가 없었어요.

이날.. 오전이긴한데 주말이에요..하하하하

근데 사람도 3팀이 있어서 각각 건물에 하나씩 자리잡고 앉아서 거의 전세낸 것처럼 있었어요..

정말 날 좋으면 사진도 예쁘게 많이 찍었을 것 같은데 ㅠㅠ

아쉽게도 비가와서 야외에 못 앉아 있었어요.

저도 날 좋은 날 야외테라스에서 햇살 광합성 정말 좋아하는데 아쉬웠어요.

그리고 스마트폰 사진 인화 코너가 있더라구요.

친구들이랑 놀러와서 여기서 찍은 사진 뽑아서 나눠가져도 좋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주문을 하러가요.. 사실은 여기가 정말 유명한 맛집이라서요.. 원래는 자리가 없거든요?.. 그래서 주문전에 자리를 먼저 확인하래요! 하하하하

근데 사람 없이 외부가 아니더라도 내부 공간들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이런걸 좋아하신다면 비오는 날 찾아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토요일에 유명한 태평소국밥 먹고 여기가 10분 안쪽 거리라서 거의 11시30분쯤 왔어요.

메뉴입니다. 유명 카페치곤 그렇게 사악한 가격은 아니었어요.

귀여운 델몬트 병에 든 쥬스랑 딸기라떼도 판매중이었어요.

그리고 베이커리 메뉴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들어가서 처음 있던 건물을 전세냈어요.

초록초록한 테마로 꾸며져 있었어요.

안에 나이 꽤 있는 식물들이 있어서 더 분위기가 좋았어요.

예쁘지 않나요?

저희는 카페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시켰어요. 커피맛은 보통!! 

날 좋은 날 다시 찾고 싶을만큼 야외테라스 좌석들이 비와도 예뻤던 커피인터뷰 리뷰를 마칩니다..

아쉽지만.. 안뇽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