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꾠통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
Food/맛집

[대형 베이커리카페, 캠핑장, 수영장/ 경기 안성// 만나247, 내츄럴리조트]대형 베이커리와 캠핑, 수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숨겨진 맛집 공유해요.

by 꾠통 2022.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찾은 정말 정말 대형카페 소개해드려요

빵도 많지만 예쁜 공간도 정말 많아서 거리만 가까우면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캠핑도 가능하고 수영장도 있다고 하니 이것도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못가니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전화번호 : 0507-1467-8264
주소 : 경기 안성시 죽산면 죽양대로 136-1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19:40 라스트오더)

저는 앞쪽에 주차공간이 작아서 뒷쪽에다가 주차를 하고 뒤로 들어갔는데요.

뒤에는 카페랑 이어진 통로가 있었고 따로 이렇게 큰 공간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믿기지 않겠지만 주말이에요.

공간도 깨끗하고 소품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진짜 카페를 통으로 빌린 것 같이 손님이 하나도 없었어요.

근데 이게 카페 메인 공간이 아니에요!

무려 키즈존, 펫존, 멀티좀, 라운지 2층, 카페 라운지까지 다양한 공간들이 있었어요.

이곳은 키즈존이에요..

아까 뒤로 들어온 공간에서 조금 걸어가면 나오는데요.

아이들이 실컷뛰어놀 수 있도록 매트가 깔려있어요.

펫존은 동물들과 같이 식사할 수 있도록 좌석도 같이 있었어요.

그리고 긴 통로를 지나면 카페가 나와요.

이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나오구요.

카페 자체도 정말 크죠. 이게 빵이 진열되어 있는 카페 내부예요.

그리고 카운터입니다.

음료들이 있구요. 

피자도 따로 있었어요.

그리고 케이크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조각케익도 있었고요, 롤케이크도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쿠키류와 음료쥬스류도 있었어요.

빵은 카페에서 직접 구우시는 것 같았어요.

1층에도 음료를 기다리는 공간이 있는데 내부뿐만아니라 통창으로 보이면 외관도 너무 예뻐요.

그리고 빵류예요. 빵이 정말 다양하게 많았어요.

빵들이 다 맛있게 생겼어요. 과일들어간빵 크림, 치즈들어간 빵 정말 종류가 많았어요. 

여러개 먹고싶었는데 참느라 힘들었어요.

에크타르트, 치즈타르트도 있었어요.

빵은 직접 데워먹을 수 잇었고 따로포장해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포토존도 정말 많죠.

이곳이 빵을 포장해가는 공간이에요.

그리고 카페에서 2층으로 이어진 계단을 올라가면 카페 메인 공간이 나와요.

정말 넓지 않나요. 좌석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서울이나 용인 근교 카페들 다니다가 여기 오니까 제마을까지 탁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넓은 곳이 좋아요!

이쪽도 다 넓게 자리가 배치되어있어요.

저희는 2명인데 워낙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이렇게 많이 샀어요. 근데 베이커리카페라고 빵이 다 맛있는 건 아니거든요?: 근데 여긴 맛있어요. 또 먹고싶네요.

거리만 가까우면 정말!! 한달에 한 번은 꼭 갈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긴 포토존이에요. 유럽에 온 것 같은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만나 247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포토존 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소품도 판매하더라구요..

없는 게 없었어요.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안성내츄럴리조트가 위치해있어서 수영장이랑 캠핑장이 있어요.

수영장이 규모가 정말 크더라고요!

다음에 가서는 더 세부적으로 안내해드릴 정보를 얻어올게요.

이상 꾠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